(자료=캘빈클라인 SNS)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치명적이고 귀여운 '핫가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최근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공식 SNS를 통해 'Do you have your Calvins on?'이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국의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캘빈클라인의 데님 재킷, 팬츠 등을 착용한 클래식한 셋업 스타일로 등장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정국은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게 스탭을 밟은 뒤 "Do you have your Calvins on?"이라고 말하며 정면을 향해 치명적인 보조개 미소를 보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피지컬과 꽃미남 비주얼이 감탄을 불러왔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해당 영상은 15시간 만에 캘빈클라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60만뷰, 틱톡에서는 520만뷰를 돌파했다. 이후 인스타그램에서 20시간 안에 조회수 1000만도 달성했다. 10월 23일 오전 6시 기준 1179만뷰, 약 1180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X(구 트위터)에서는 해시태그 'JUNGKOOKXCALVINKLEIN'가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5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와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를 본 팬들은 "치명미와 귀여움 공존하는 핫가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갓벽해", "저 세상 소화력 뭘 입어도 힙하네", "청량 풋풋 거기에 멋까지", "캘빈 정국이 세상을 구해 ♡", "0.1초만에 반할 비주얼 실화냐", "목소리에 치이고 얼굴에 반하고"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정국은 앞서 뉴욕 패션위크(NYFW) 2026년 S/S 시즌 캘빈클라인 쇼에 참석해 해당 브랜드 전체 미디어 가치의 30%에 달하는 744만 달러(한화 약 106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했다. 정국이 행사장에 도착한 장면을 담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하나만으로도 82만 5000달러(약 11억 5000만원)의 미디어 노출 가치를 창출했다.

패션위크에 참석한 150명의 인플루언서와 셀럽을 분석한 결과, SNS에서 가장 많은 언급된 인물 1위는 정국으로 2위(24.60%)의 2배가 넘는 55.09% 수치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