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그(Vogue)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차은우가 봉사활동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전했다.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3월 호를 통해 매력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책을 읽어주는 봉사활동 경험을 조심스럽게 이야기 한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봉사하면서 제가 더 많은 것을 배워요”라며 “앞으로도 봉사하는 삶, 공부하는 자세는 지켜가고 싶어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아스트로의 사진과 인터뷰는 보그(Vogue) 3월 호에서 볼 수 있다. 아스트로는 3월 중순부터 첫 월드 투어 콘서트 ‘ASTRO The 2nd ASTROAD TOUR [STAR LIGHT](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어[스타 라이트])’에 돌입한다.

아스트로 차은우 “봉사로 많은 것 배워”

박영욱 기자 승인 2019.03.06 10:03 | 최종 수정 2138.05.09 00:00 의견 0
(사진=보그(Vogue) 제공)
(사진=보그(Vogue)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차은우가 봉사활동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전했다.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3월 호를 통해 매력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책을 읽어주는 봉사활동 경험을 조심스럽게 이야기 한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봉사하면서 제가 더 많은 것을 배워요”라며 “앞으로도 봉사하는 삶, 공부하는 자세는 지켜가고 싶어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아스트로의 사진과 인터뷰는 보그(Vogue) 3월 호에서 볼 수 있다. 아스트로는 3월 중순부터 첫 월드 투어 콘서트 ‘ASTRO The 2nd ASTROAD TOUR [STAR LIGHT](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어[스타 라이트])’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