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사진=오프더레코드)
[뷰어스=추승현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으로 국내에 컴백한다.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18일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석권, 신인상 5관왕 등 글로벌 인기를 과시한 아이즈원은 약 6개월 만에 국내 컴백을 확정 지었다.
아이즈원은 18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웨어 더 하트 이즈(Where the HEART IZ)?'라는 타이틀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컴백 일시를 알리는 ‘2019.04.01. PM 06:00’ 문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국내와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친 아이즈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