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들, 공식석상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순간. 한주간 뷰어스 카메라에 담긴 수십명의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주목을 받았을까요?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의 색으로 소화한 스타들을 살펴봅시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기자)
[뷰어스=이현지 기자] 배우 안소희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호텔 서울에서 열린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안소희는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와이드 팬츠와 재킷으로 구성된 셋업수트로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안소희가 출연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 입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지난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아이유는 자연스러운 올림 머리에 레드립, 단아한 플라워 패턴 화이트 하이넥 원피스와 흰색 벨트로 화사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하는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그룹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이 지난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안유진은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한 화이트 믹스 트위드 반팔 원피스로 자연스러운 바디라인과 깔끔한 실루엣을 살린 고급스럽고 상큼한 매력을 연출했습니다.
한편 안유진이 출연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는 MBC 예능프로그램으로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이 각 방에 초대된 이들을 쥐락펴락하며 기부 챌린지를 이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