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마동석(사진=악인전 티저예고편) [뷰어스=남우정 기자] '악인전'의 티저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8일 영화 '악인전' 측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에선 절대 타협할 수 없는 조직 보스와 강력계 형사, 하지만 연쇄살인마를 미치도록 잡고 싶은 두 남자는 놈을 잡기 위해 손을 잡는 모습이 담겼다. 상대할 자 없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돌아온 마동석, 거친 형사로 강렬함을 발산하는 김무열, '킹덤'에 이어 스크린에도 바람을 몰고 올 김성규까지.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가 돋보이는 예고편은 세 배우가 어떤 강렬한 시너지를 내뿜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악인전'은 오는 5월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폭과 형사가 손 잡았다?…‘악인전’ 티저 예고편 공개

남우정 기자 승인 2019.04.08 11:44 | 최종 수정 2138.07.14 00:00 의견 0
악인전 마동석(사진=악인전 티저예고편)

[뷰어스=남우정 기자] '악인전'의 티저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8일 영화 '악인전' 측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에선 절대 타협할 수 없는 조직 보스와 강력계 형사, 하지만 연쇄살인마를 미치도록 잡고 싶은 두 남자는 놈을 잡기 위해 손을 잡는 모습이 담겼다. 상대할 자 없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돌아온 마동석, 거친 형사로 강렬함을 발산하는 김무열, '킹덤'에 이어 스크린에도 바람을 몰고 올 김성규까지.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가 돋보이는 예고편은 세 배우가 어떤 강렬한 시너지를 내뿜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악인전'은 오는 5월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