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석상에 올라 치명적인 매력을 뽑내는 스타들. 보기만 해도 내 심장을 쿵 때리는 스타들의 매력 발산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스틸러 심쿵상'에서는 남녀노소 불문 설렘 폭탄 모먼트를 찾아봅니다. -편집자주
정국, 손 끝까지 완벽해
[뷰어스=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저격한 '하트 스틸러 심쿵상'의 주역은 한국을 넘어 전세계가 사랑한 월드스타로 성장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입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지난 1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정국, 힐링 미소
정국, 블랙&화이트 수트에 멋짐 폭발
정국, 궁금해 미어캣
정국, 고급진 턱선
정국, 꾹토끼도 냉미남도 취향저격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인 ‘맵 오브 더 소울(MAP OF THE SOUL)’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MAP OF THE SOUL : PERSONA’는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를 그려냈으며,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인트로인 ‘인트로: 페르소나(Intro : Persona)’ 등 총 7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정국, 예술이네
정국, 피지컬도 시크 미소도 심쿵
정국, 심쿵 눈맞춤
정국, 흥탄 꾹토끼 변신
정국, 잘생김으로 평화를 이끄네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은 일본에서 판매 첫 주 4월 22일자 디지털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차트측은 ‘빌보드 200’과 ‘오피셜 앨범 차트’ 1위에 오를 것이이라 전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일본 뿐만이 아니라 미국과 영국까지 전 세계 주요 음악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새 역사를 쓰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