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이틀 앞둔 위너가 새로운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포부도 밝혔다. 13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위너 강승윤과 이승훈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강승윤은 “위너로서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과 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컴백 포인트를 티저 공개와 함께 말했다. 이승훈은 “이번엔 오렌지 컬러의 상큼함으로 더욱 더 어려진 외모를 과시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앨범 ‘위(WE)’로 돌아오는 위너는 이번 앨범에서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고 작곡에는 강승윤과 송민호가 참여했다.

‘컴백 D-2’ 위너 강승윤 “이전과는 다른 음악 보여주고 싶다”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5.13 10:23 | 최종 수정 2138.09.22 00:00 의견 0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이틀 앞둔 위너가 새로운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포부도 밝혔다.

13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위너 강승윤과 이승훈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강승윤은 “위너로서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과 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컴백 포인트를 티저 공개와 함께 말했다.

이승훈은 “이번엔 오렌지 컬러의 상큼함으로 더욱 더 어려진 외모를 과시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앨범 ‘위(WE)’로 돌아오는 위너는 이번 앨범에서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고 작곡에는 강승윤과 송민호가 참여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