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팀내 개인 1등 호평에 비주얼까지 훈훈 김우석, 앞으로가 기대되는 연습생 (사진=Mnet 화면 캡처) 김우석이 그룹 배틀 경연에서 팀 내 1위를 차지하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업텐션’ 비주얼 신이자 차은우 닮은꼴로 많은 인기를 독차지한 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우석은 1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 3회에 출연했다. 그는 엑소의 ‘러브 샷(Love Shot)’ 팀 내에서 개인 1등을 차지, B등급이었다가 A로 등급이 상향됐다. 앞서 김우석은 1회에선 소개 외엔 별다른 모습이 없었다. 이어진 2회에서 경연 곡으로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를 선곡했다. 함께 출전한 이진혁과 B등급을 배정받았다. 한편 김우석은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웨이와 함께 연습생 신분으로 다시 돌아가 ‘프로듀스X101’에 출연,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김우석, 365일 비주얼 성수기…‘역대급 아이돌상’ 차은우·강다니엘 뛰어넘을까

윤슬 기자 승인 2019.05.18 10:27 | 최종 수정 2138.10.02 00:00 의견 0

김우석, 팀내 개인 1등 호평에 비주얼까지 훈훈
김우석, 앞으로가 기대되는 연습생

(사진=Mnet 화면 캡처)
(사진=Mnet 화면 캡처)

김우석이 그룹 배틀 경연에서 팀 내 1위를 차지하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업텐션’ 비주얼 신이자 차은우 닮은꼴로 많은 인기를 독차지한 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우석은 1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 3회에 출연했다. 그는 엑소의 ‘러브 샷(Love Shot)’ 팀 내에서 개인 1등을 차지, B등급이었다가 A로 등급이 상향됐다.

앞서 김우석은 1회에선 소개 외엔 별다른 모습이 없었다. 이어진 2회에서 경연 곡으로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를 선곡했다. 함께 출전한 이진혁과 B등급을 배정받았다.

한편 김우석은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웨이와 함께 연습생 신분으로 다시 돌아가 ‘프로듀스X101’에 출연,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