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국, 닮은꼴 스타 누구? -지동국, 진선규부터 박서준까지...천의 얼굴?  사진=SBS 방송캡처 지동국이 볼 때마다 달라지는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각도에 따라 다른 사람이 연상되는 외모 때문이다. 지동국은 최근 다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가 출연하면 여지없이 생김새에 대한 이야기가 오간다. 지동국은 배우 진선규를 닮았다는 청취차의 말에 “저도 한번 들은 적이 있다. 진선규 배우님도 있고, 변기수 개그맨 분도 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배우 박서준 씨를 닮았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에 DJ는 "뭐가 죄송하냐. 느낌 있다"며 "이렇게 보면 박서준, 다르게 보면 진선규가 있다. 진선규는 '범죄도시'에 출연할 때 무서웠는데 '극한직업'에서 귀여웠지 않느냐. 지동국이 웃을 때 그 선함이 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지동국이 "천의 얼굴"이라고 DJ의 말을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지동국, 볼 때마다 달라지는 얼굴? ‘각도’의 중요성 보여주는 외모

김현 기자 승인 2019.06.07 08:13 | 최종 수정 2138.11.11 00:00 의견 0

-지동국, 닮은꼴 스타 누구?

-지동국, 진선규부터 박서준까지...천의 얼굴? 

사진=SBS 방송캡처
사진=SBS 방송캡처

지동국이 볼 때마다 달라지는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각도에 따라 다른 사람이 연상되는 외모 때문이다.

지동국은 최근 다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가 출연하면 여지없이 생김새에 대한 이야기가 오간다.

지동국은 배우 진선규를 닮았다는 청취차의 말에 “저도 한번 들은 적이 있다. 진선규 배우님도 있고, 변기수 개그맨 분도 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배우 박서준 씨를 닮았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에 DJ는 "뭐가 죄송하냐. 느낌 있다"며 "이렇게 보면 박서준, 다르게 보면 진선규가 있다. 진선규는 '범죄도시'에 출연할 때 무서웠는데 '극한직업'에서 귀여웠지 않느냐. 지동국이 웃을 때 그 선함이 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지동국이 "천의 얼굴"이라고 DJ의 말을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