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마니아층들 '포기' 않는 이유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여전히 사이트 마비  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찾는 이들의 초조함이 고스란히 보여지고 있다. 7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이 등장했다. 실제로 오늘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링크를 통한 입장이 불가하게 됐다. 시간이 흐른 현재까지도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는 감감무소식이다. 때문에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 해당 신발의 재고가 남아있는지, 모두 팔렸는지 여부도 알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많은 이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마니아층 사이에서는 일찌감치 이 같은 상황을 예견하기도 했다. 이미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판매가 끝날 것으로 예상됨에도 마지막 희망을 버리지 않는 이들도 다수 포착됐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아직 마지막 ‘희망’ 남았다? 포기 없는 마니아들

김현 기자 승인 2019.06.07 08:51 | 최종 수정 2138.11.11 00:00 의견 0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마니아층들 '포기' 않는 이유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여전히 사이트 마비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찾는 이들의 초조함이 고스란히 보여지고 있다.

7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이 등장했다.

실제로 오늘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링크를 통한 입장이 불가하게 됐다. 시간이 흐른 현재까지도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는 감감무소식이다.

때문에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 해당 신발의 재고가 남아있는지, 모두 팔렸는지 여부도 알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많은 이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마니아층 사이에서는 일찌감치 이 같은 상황을 예견하기도 했다. 이미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판매가 끝날 것으로 예상됨에도 마지막 희망을 버리지 않는 이들도 다수 포착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