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샘컴퍼니   13일 오전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제작 (주)샘컴퍼니, CJENM)의 메인 스팟 영상을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샘컴퍼니는 “이번 영상의 콘셉트는 할리우드에서 누아르 영화가 각광받던 1940년대 배경으로 하는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극중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빛과 어둠의 선명한 대조를 활용하여 영상의 감각미를 극대화 시켰다”며 “빈티지 스타일의 흑백 카툰 필터를 입혀 탐정 스톤과 작가 스타인의 캐릭터를 노출했고, 영화와 현실을 이중적 구조로 보여주는 극인만큼 스팟 영상에서도 누아르 영화적인 느낌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상에서 사용된 BGM은 극 중 배우들이 음절을 가지고 즉흥적으로 노래하는 재즈 창법 스캣을 활용해 라이브로 선보이는 ‘시티오브엔젤’의 Intro 넘버다. 8월부터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한국 초연으로 선보이는 블랙코미디 누아르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은 6월 13일 목요일 오후 2시에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스팟 영상 공개…13일 티켓 오픈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13 09:48 | 최종 수정 2138.11.23 00:00 의견 0
사진제공=샘컴퍼니
사진제공=샘컴퍼니

 

13일 오전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제작 (주)샘컴퍼니, CJENM)의 메인 스팟 영상을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샘컴퍼니는 “이번 영상의 콘셉트는 할리우드에서 누아르 영화가 각광받던 1940년대 배경으로 하는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극중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빛과 어둠의 선명한 대조를 활용하여 영상의 감각미를 극대화 시켰다”며 “빈티지 스타일의 흑백 카툰 필터를 입혀 탐정 스톤과 작가 스타인의 캐릭터를 노출했고, 영화와 현실을 이중적 구조로 보여주는 극인만큼 스팟 영상에서도 누아르 영화적인 느낌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상에서 사용된 BGM은 극 중 배우들이 음절을 가지고 즉흥적으로 노래하는 재즈 창법 스캣을 활용해 라이브로 선보이는 ‘시티오브엔젤’의 Intro 넘버다.

8월부터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한국 초연으로 선보이는 블랙코미디 누아르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은 6월 13일 목요일 오후 2시에 티켓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