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름, 관계 진전 있었나? -진아름, 가족들과도 인사 했을까  사진=진아름, 남궁민 인스타그램 진아름과 남궁민의 관계에 변화가 있었을까. 14일 남궁민의 예능 출연이 연인 진아름까지 소환했다.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는 ‘나혼자산다’ 덕에 남궁민의 일상에 진아름이 얼마나 깊이 스며들어 있는지도 관심을 끈 것이다. 그러던 중 네티즌은 둘 사이에 묘한 변화를 포착했다. 진아름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양양의 해변을 찾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가족들과 함께였던 진아름의 곁에 남궁민도 함께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실제 남궁민과 진아름은 해외여행도 함께 갈 만큼 관계에 진전이 있었다. SNS에 당당히 동반 여행 중인 사진을 올릴 정도로 애틋하다. 뿐만 아니다. 진아름과 남궁민은 2세에 대한 고민도 보였다. 아직은 조금 이른 고민이지만 남궁민은 한 방송에서 원하는 2세 이름을 고민하고 있다고 밝히는 모습으로 진아름과의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기도 했다.

진아름 남궁민 관계 진전 있었나...곳곳서 보이는 흔적들, 벌써 2세 고민까지?

김현 기자 승인 2019.06.15 00:59 | 최종 수정 2138.11.27 00:00 의견 0

-진아름, 관계 진전 있었나?

-진아름, 가족들과도 인사 했을까 

사진=진아름, 남궁민 인스타그램
사진=진아름, 남궁민 인스타그램

진아름과 남궁민의 관계에 변화가 있었을까.

14일 남궁민의 예능 출연이 연인 진아름까지 소환했다.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는 ‘나혼자산다’ 덕에 남궁민의 일상에 진아름이 얼마나 깊이 스며들어 있는지도 관심을 끈 것이다.

그러던 중 네티즌은 둘 사이에 묘한 변화를 포착했다. 진아름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양양의 해변을 찾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가족들과 함께였던 진아름의 곁에 남궁민도 함께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실제 남궁민과 진아름은 해외여행도 함께 갈 만큼 관계에 진전이 있었다. SNS에 당당히 동반 여행 중인 사진을 올릴 정도로 애틋하다.

뿐만 아니다. 진아름과 남궁민은 2세에 대한 고민도 보였다. 아직은 조금 이른 고민이지만 남궁민은 한 방송에서 원하는 2세 이름을 고민하고 있다고 밝히는 모습으로 진아름과의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