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육아의 특가 개최
위메프, 육아의 특가로 여성 소비자 눈길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화면 캡처)
위메프가 육아의 특가를 개최해 여성 소비자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지난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육아의 특가 프로모션을 열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모양새다. 위메프 육아의 특가 기획전은 타임 딜 프로모션으로 베이비 장바구니를 통째로 할인에 나선다. 이는 맘카페나 육아용품 커뮤니티 등 영유아를 기르는 3040 주부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위메프 육아의 특가 상품 라인업도 화려하다. 기저귀 밴드, 여름 휴가룩, 어린이 샌들, 나시티, 유아용 변기커버, 아동 샌들 슬리퍼와 운동화, 유기농 공룡주스, 애착젖병, 유아세제, 턱받이, 공룡과 동물 피규어 및 인형 등이 그것.
또한 위메프는 7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 최대 2만 8천원을 인하해주는 40%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 당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로 적용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된 탓에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촉진한다. 반값특가 베이비>쿠폰 적용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반값 특가 메달을 모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문 건수가 5만 건 이상인 경우 위메프 포인트 1만점을, 3건 이상 5건 미만인 경우 1000포인트를, 주문 건수가 1건 이상 3건 미만인 경우 100포인트를 증정한다. 단, 주문건별 실제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로 제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