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에이오에이(AOA) 유나가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에 출연한다. UHD 드라마 ‘사랑공식 11M’는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해 축구에 대한 열정을 접고 평범한 여대생으로 살아가던 지윤(찬미 분)과 꽃미남 선배 태오(윤산하 분)와의 로맨스물로 극 중 유나는 지윤의 대학 동기 소진 역을 맡았다. 유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유나가 맡은 소진은 지윤의 대학교 친구로, 철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다. 태오를 짝사랑하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캐릭터인데,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방송 스토리] 에이오에이 유나,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 캐스팅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7.02 10:15 | 최종 수정 2138.12.31 00:00 의견 0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에이오에이(AOA) 유나가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에 출연한다.

UHD 드라마 ‘사랑공식 11M’는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해 축구에 대한 열정을 접고 평범한 여대생으로 살아가던 지윤(찬미 분)과 꽃미남 선배 태오(윤산하 분)와의 로맨스물로 극 중 유나는 지윤의 대학 동기 소진 역을 맡았다.

유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유나가 맡은 소진은 지윤의 대학교 친구로, 철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다. 태오를 짝사랑하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캐릭터인데,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