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콘서트, 티켓 판매 현황은? -박수홍 콘서트, 돈 보다 '음악'에 뜻 보여  사진=박수홍 콘서트 포스터 박수홍 콘서트의 뒷이야기가 밝혀졌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수홍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하는 신동엽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동엽은 “나도 인터넷을 보다가 깜짝 놀랐다. 박수홍 씨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신동엽은 “100% 박수홍 자비로 개최하는 콘서트다. 지금까지 3장이 팔렸는데 2장이 취소됐다”고 설명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앞으로 6곡만 발표하면 ‘불후의 명곡’에서 모시겠다”고 우스갯소리를 덧붙였다. 하지만 신동엽의 우스갯소리와 달리 실제 박수홍 콘서트 티켓은 모두 팔린 것으로 전해졌다. 더구나 박수홍은 콘서트로 벌어들인 돈을 모두 좋은 곳에 전달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사기도 했다. 박수홍의 이런 결정은 ‘돈’ 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그의 진심을 느끼게 했다.

박수홍 콘서트, 티켓 모두 팔렸다? 신동엽이 폭로한 판매 현황은 ‘弄’이었나

김현 기자 승인 2019.07.08 14:37 | 최종 수정 2139.01.12 00:00 의견 0

-박수홍 콘서트, 티켓 판매 현황은?

-박수홍 콘서트, 돈 보다 '음악'에 뜻 보여 

사진=박수홍 콘서트 포스터
사진=박수홍 콘서트 포스터

박수홍 콘서트의 뒷이야기가 밝혀졌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수홍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하는 신동엽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동엽은 “나도 인터넷을 보다가 깜짝 놀랐다. 박수홍 씨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신동엽은 “100% 박수홍 자비로 개최하는 콘서트다. 지금까지 3장이 팔렸는데 2장이 취소됐다”고 설명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앞으로 6곡만 발표하면 ‘불후의 명곡’에서 모시겠다”고 우스갯소리를 덧붙였다.

하지만 신동엽의 우스갯소리와 달리 실제 박수홍 콘서트 티켓은 모두 팔린 것으로 전해졌다.

더구나 박수홍은 콘서트로 벌어들인 돈을 모두 좋은 곳에 전달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사기도 했다. 박수홍의 이런 결정은 ‘돈’ 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그의 진심을 느끼게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