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자료=LG생활건강) 건조한 날씨에 피부 주름에 대한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 이에 효과적인 주름케어 화장품을 찾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LG생활건강 CNP가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날’ 세운 주름 케어 제품의 출현을 알렸다. 지난달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준비된 수량 21000여개가 69분만에 모두 소진됐다. 분당 300개 이상 판매된 꼴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한창서가 직접 CNP R&D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과 인터뷰하는 영상이 방영됐다. 해당 영상에서 힘있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성분인 ‘레티날’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CNP는 오는 19일 오후 17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확정하고, 성공적인 런칭 방송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과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으로 집중적인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홈쇼핑 매진 ‘날 세운 주름 케어 제품’

준비 수량 21000여개 69분만에 모두 소진…분당 300개 이상 판매돼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9.18 10:12 의견 0

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자료=LG생활건강)


건조한 날씨에 피부 주름에 대한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 이에 효과적인 주름케어 화장품을 찾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LG생활건강 CNP가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날’ 세운 주름 케어 제품의 출현을 알렸다.

지난달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준비된 수량 21000여개가 69분만에 모두 소진됐다. 분당 300개 이상 판매된 꼴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한창서가 직접 CNP R&D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과 인터뷰하는 영상이 방영됐다. 해당 영상에서 힘있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성분인 ‘레티날’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CNP는 오는 19일 오후 17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확정하고, 성공적인 런칭 방송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과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으로 집중적인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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