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성, 집 규모 어느 정도? -이윤성, 호텔 스위트룸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 사진=tvN '애들생각' 방송캡처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갤러리 같은 집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사고 있다. 이윤성은 tvN ‘애들 생각’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감춰있던 자신의 가정을 적나라하게 내보였다. 결혼한지 14년여가 된 이윤성과 홍지호 부부의 집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또 이윤성은 JTBC ‘집밥의 여왕’에서도 두 사람의 집이 그려졌다. 당시 같이 출연한 이경애는 이윤성, 홍지호의 집을 보고는 “길이 세 갈래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집의 규모에 놀랐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윤성, 홍지호의 집은 오각형 구조로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부의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황은정은 “집이 아니라 갤러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윤성, 남편 만나 꾸린 집 봤더니...한눈에 담기 힘든 규모 ‘갤러리’ 같다?

김현 기자 승인 2019.07.12 09:21 | 최종 수정 2139.01.20 00:00 의견 0

-이윤성, 집 규모 어느 정도?

-이윤성, 호텔 스위트룸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

사진=tvN '애들생각' 방송캡처
사진=tvN '애들생각' 방송캡처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갤러리 같은 집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사고 있다.

이윤성은 tvN ‘애들 생각’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감춰있던 자신의 가정을 적나라하게 내보였다. 결혼한지 14년여가 된 이윤성과 홍지호 부부의 집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또 이윤성은 JTBC ‘집밥의 여왕’에서도 두 사람의 집이 그려졌다. 당시 같이 출연한 이경애는 이윤성, 홍지호의 집을 보고는 “길이 세 갈래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집의 규모에 놀랐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윤성, 홍지호의 집은 오각형 구조로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부의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황은정은 “집이 아니라 갤러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