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아이유' 송가인이 아이유에 빙의했습니다.  지난 1일 TV조선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에서 아이유의 대표곡 '좋은 날'을 불렀는데요. 색다른 느낌의 '좋은 날'이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아이유와 달리 걸쭉하면서도 시원하게 불렀는데요.  '좋은 날'의 하이라이트인 3단 고음도 완벽했습니다. 폭발적인 고음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켰습니다. 송가인의 고음 폭발 덕분일까요? 이날 방송은 시청률 7.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동시간대 지상파 방송을 모두 꺾고 1위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5월 종영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영상=TV조선

폭염도 뚫는 3단 고음...송가인이 부르는 아이유 '좋은날'(영상)

뷰어스 승인 2019.08.02 10:05 | 최종 수정 2139.03.03 00:00 의견 0

'트로트 아이유' 송가인이 아이유에 빙의했습니다. 

지난 1일 TV조선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에서 아이유의 대표곡 '좋은 날'을 불렀는데요.

색다른 느낌의 '좋은 날'이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아이유와 달리 걸쭉하면서도 시원하게 불렀는데요. 

'좋은 날'의 하이라이트인 3단 고음도 완벽했습니다. 폭발적인 고음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켰습니다.

송가인의 고음 폭발 덕분일까요? 이날 방송은 시청률 7.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동시간대 지상파 방송을 모두 꺾고 1위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5월 종영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영상=TV조선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