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작가, 실제 수입 봤더니  -이태원 클라쓰 작가가 꼽은 인물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AND 제공 웹툰 ‘이태원 클라쓰’가 드라마화 되면서 광진 작가가 벌어들일 수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JTBC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대중의 큰 인기를 끌었던 웹툰이 원작인 만큼 캐스팅을 둔 이야기가 이미 여러 차례 오간바 있다. ‘이태원 클라쓰’의 광진 작가는 매일경제와이 인터뷰 당시 캐스팅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주인공 박새로이 역과 관련해 “많이들 유아인, 우도환 씨를 이야기하신다”면서도 “저는 백종원 님 같은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부분은 잘 표현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다”고 말했다. ‘이태원 클라쓰’로 인기를 얻게 된 광진 작가는 작품이 드라마로 만들어지면서 더 큰 수입을 거둬들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뷰 당시 광진 작가는 수입에 대해 “잘나가는 사람은 억 가까이 받는다고 들었다”면서 “저는 작품마다 다른데 지금이 제일 많이 벌긴 한다. 엄청 많이 번다”며 수줍은 미소를 짓기도 했다.

이태원 클라쓰 작가, “돈 엄청 많이 번다”...진짜 원하던 캐스팅은?

김현 기자 승인 2019.08.02 11:03 | 최종 수정 2139.03.03 00:00 의견 0

-이태원 클라쓰 작가, 실제 수입 봤더니 

-이태원 클라쓰 작가가 꼽은 인물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AND 제공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AND 제공

웹툰 ‘이태원 클라쓰’가 드라마화 되면서 광진 작가가 벌어들일 수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JTBC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대중의 큰 인기를 끌었던 웹툰이 원작인 만큼 캐스팅을 둔 이야기가 이미 여러 차례 오간바 있다.

‘이태원 클라쓰’의 광진 작가는 매일경제와이 인터뷰 당시 캐스팅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주인공 박새로이 역과 관련해 “많이들 유아인, 우도환 씨를 이야기하신다”면서도 “저는 백종원 님 같은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부분은 잘 표현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다”고 말했다.

‘이태원 클라쓰’로 인기를 얻게 된 광진 작가는 작품이 드라마로 만들어지면서 더 큰 수입을 거둬들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뷰 당시 광진 작가는 수입에 대해 “잘나가는 사람은 억 가까이 받는다고 들었다”면서 “저는 작품마다 다른데 지금이 제일 많이 벌긴 한다. 엄청 많이 번다”며 수줍은 미소를 짓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