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에서 대세 송가인을 밀어낼 다크호스가 등장했습니다.  1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 부모님은 시청자에게 새 가족을 소개했습니다. 집 근처에서 주운 귀여운 아기 고양이였는데요. 뉴페이스 등장에 강아지 송백구는 긴장했습니다. 그동안 송가인 집의 막내로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었는데요.  송가인 부모님은 아기 고양이에게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나비라는 이름까지 지어주면서 애정을 보였는데요. 나비는 '아내의 맛'의 다크호스로 우뚝 섰습니다. 포털사이트 메인 영상에 등장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상=TV조선

"송가인도 밀어냈다"...포털 메인 등극한 '아내의 맛' 다크호스(영상)

뷰어스 승인 2019.08.14 11:58 | 최종 수정 2139.03.27 00:00 의견 0

'아내의 맛'에서 대세 송가인을 밀어낼 다크호스가 등장했습니다. 

1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 부모님은 시청자에게 새 가족을 소개했습니다. 집 근처에서 주운 귀여운 아기 고양이였는데요.

뉴페이스 등장에 강아지 송백구는 긴장했습니다. 그동안 송가인 집의 막내로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었는데요. 

송가인 부모님은 아기 고양이에게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나비라는 이름까지 지어주면서 애정을 보였는데요.

나비는 '아내의 맛'의 다크호스로 우뚝 섰습니다. 포털사이트 메인 영상에 등장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상=TV조선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