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가 두 개인 남성의 이야기가 새삼 화제입니다. 몇 년 전에도 세계를 놀라게 한 적이 있는데요.
이 남성은 인터넷에서 'Double Dick Dude'(더블딕듀드, 이하 듀드)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진 미국인입니다. 2015년 자신의 신체 비밀을 담은 책을 발매해 유명세를 탔습니다.
듀드는 2014년 미국 온라인커뮤니티인 레딧에 처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올렸습니다. 정상적으로 기능하는 음경이 두 개인 이음경체(diphallia)라는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듀드같은 이음경체는 세계적으로 550만 명 중에 1명 꼴로 태어날 정도로 희박합니다. 음경이 두 개인만큼 고충도 많습니다.
듀드는 자신의 책에서 성생활과 일상생활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두 개의 음경 모두 배뇨와 성기능은 정상이라고 하는데요.
듀드는 "공중화장실에서 소변을 볼 때 나의 성기를 본 주변 남성들이 기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학창시절은 더욱 힘들었다. 친구들과 다른 신체기관을 갖고 있어서 괴로웠다. 특히 고교시절은 지옥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듀드는 양성애자인데요. 성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성관계를 한 사람이 남성과 여성을 포함해 약 1000여 명에 달한다"고 고백했습니다.
듀드의 남다른 신체적 특징에 러브콜을 보내는 회사도 있었습니다. 성인물을 찍는 업체들인데요.
듀드는 "성인물 제작사에서 배우 제의를 많이 한다. 인기를 얻을 수 있겠지만 나의 증상이 성적인 용도로 소비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사진=듀드의 이야기를 담은 책(아마존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