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TN뉴스캡처 -조국 청문회 일정 전 보인 모습은?  -조국 청문회 일정, 코앞으로  조국 후보자에 대한 청문회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6일 조국 후보자는 청문회 일정으로 국회를 찾았다. 취재진의 카메라에 비친 그의 모습은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다. 앞서 청문회 일정 하루 전인 지난 5일 조국 후보자는 청문회 준비에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오전 인사청문회 준비단이 위치한 서울 종로구 적선동 소재 사무실로 출근하며 기자들과 만나 "기자간담회 이후 언론이 새로 제기한 의혹에 대해서도 소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표창장 위조 의혹'을 묻는 질문에는 "상세한 내용은 어제 오늘 확인 중에 있다. 확인해서 내일 다 말씀드리겠다. 오늘 일이 많아서 가겠다"는 답변만을 남긴 채 굳은 표정으로 로비를 빠져나갔다. 한편 조국 후보자의 청문회 일정은 오늘(6일) 오전 10시 시작된다.

조국, 청문회 일정 직전 언론에 한 마지막 한마디...“오늘은 일이 많아서”

김현 기자 승인 2019.09.06 09:18 | 최종 수정 2139.05.12 00:00 의견 0
사진=YTN뉴스캡처
사진=YTN뉴스캡처

-조국 청문회 일정 전 보인 모습은? 

-조국 청문회 일정, 코앞으로 

조국 후보자에 대한 청문회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6일 조국 후보자는 청문회 일정으로 국회를 찾았다. 취재진의 카메라에 비친 그의 모습은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다.

앞서 청문회 일정 하루 전인 지난 5일 조국 후보자는 청문회 준비에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오전 인사청문회 준비단이 위치한 서울 종로구 적선동 소재 사무실로 출근하며 기자들과 만나 "기자간담회 이후 언론이 새로 제기한 의혹에 대해서도 소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표창장 위조 의혹'을 묻는 질문에는 "상세한 내용은 어제 오늘 확인 중에 있다. 확인해서 내일 다 말씀드리겠다. 오늘 일이 많아서 가겠다"는 답변만을 남긴 채 굳은 표정으로 로비를 빠져나갔다.

한편 조국 후보자의 청문회 일정은 오늘(6일) 오전 10시 시작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