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쉬스완 방탄소년단 정국과 엮인 사연  (사진=해쉬스완 SNS 캡처)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되는 사진 속 인물로 해쉬스완의 이름이 거론됐다. 해쉬스완은 이내 부인했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장의 사진이 확산됐다. 사진 속에는 한 여성에게 백허그를 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남성의 정체의 궁금증을 키웠다. 일부 방탄소년단 팬들을 중심으로 사진 속 인물을 두고 해쉬스완의 이름이 꾸준히 언급됐으나 사진 속 인물을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하는 측은 열애설 의혹을 무마시키려는 물타기라고 지적했다. 이에 해쉬스완이 직접 해명에 나섰다. 해쉬스완은 자신의 이름이 지속적으로 언급되자 SNS를 통해 "이거 저 아니에요.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며 부인했다.

정국 팬 물타기 논란…해쉬스완 강제언급에 직접 부인 "저 아니에요"

김현 기자 승인 2019.09.17 03:02 | 최종 수정 2139.06.03 00:00 의견 0

해쉬스완 방탄소년단 정국과 엮인 사연 

(사진=해쉬스완 SNS 캡처)
(사진=해쉬스완 SNS 캡처)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되는 사진 속 인물로 해쉬스완의 이름이 거론됐다. 해쉬스완은 이내 부인했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장의 사진이 확산됐다. 사진 속에는 한 여성에게 백허그를 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남성의 정체의 궁금증을 키웠다. 일부 방탄소년단 팬들을 중심으로 사진 속 인물을 두고 해쉬스완의 이름이 꾸준히 언급됐으나 사진 속 인물을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하는 측은 열애설 의혹을 무마시키려는 물타기라고 지적했다.

이에 해쉬스완이 직접 해명에 나섰다. 해쉬스완은 자신의 이름이 지속적으로 언급되자 SNS를 통해 "이거 저 아니에요.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며 부인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