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혜미, 외로움 절절한 SNS 글 게재 이어 지인들과 연락두절 끝 전해진 비보  (사진=우혜미 SNS 캡처) 우혜미가 향년 31세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사망 전 자신의 SNS에 외로움과 관련한 글을 남겼으며 지인들과 연락도 닿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보이스코리아 출신 가수 우혜미가 어제 밤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고 타살 협의점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우혜미는 사망 일주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UCO의 'Hydrocodone'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영어 가사와 한국어 해석 글을 함께 올렸다. 해당 가사에는 "나는 완전히 혼자야"와 "매일 너를 그리워하고 있어" 등 외로움이 묻어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22일 우혜미의 소속사에 따르면 우혜미는 사망 당일 새 싱글 뮤직비디오 관련 미팅을 하기로 했으나 자리에 나오지 않았고 연락도 받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혜미의 빈소는 서울 강동 성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우혜미, "매일 너를 그리워 해" SNS 남긴 후 지인들과도 연락두절 끝 비보

김현 기자 승인 2019.09.22 23:42 | 최종 수정 2139.06.13 00:00 의견 0

우혜미, 외로움 절절한 SNS 글 게재 이어 지인들과 연락두절 끝 전해진 비보 

(사진=우혜미 SNS 캡처)
(사진=우혜미 SNS 캡처)

우혜미가 향년 31세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사망 전 자신의 SNS에 외로움과 관련한 글을 남겼으며 지인들과 연락도 닿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보이스코리아 출신 가수 우혜미가 어제 밤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고 타살 협의점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우혜미는 사망 일주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UCO의 'Hydrocodone'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영어 가사와 한국어 해석 글을 함께 올렸다. 해당 가사에는 "나는 완전히 혼자야"와 "매일 너를 그리워하고 있어" 등 외로움이 묻어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22일 우혜미의 소속사에 따르면 우혜미는 사망 당일 새 싱글 뮤직비디오 관련 미팅을 하기로 했으나 자리에 나오지 않았고 연락도 받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혜미의 빈소는 서울 강동 성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