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YouTube Big Hit Labels)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 8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8년 8월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했다. ‘IDOL’은 이 앨범의 타이틀 곡. 이 곡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지난 2일 오후 6시 14분경 8억건을 넘었다. 팝가수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에 참여한 버전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합치면 9억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자료=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또한 방탄소년단은 'IDOL’ 뮤직비디오로 2018년 11월에 개최된 미국 음악 및 영화, TV분야 시상식 ‘2018 E!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8)’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총 28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BTS News]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8억뷰 돌파...멈추지 않는 기록 경신

반경림 기자 승인 2020.12.04 09:05 의견 0
(자료=YouTube Big Hit Labels)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 8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8년 8월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했다. ‘IDOL’은 이 앨범의 타이틀 곡. 이 곡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지난 2일 오후 6시 14분경 8억건을 넘었다.

팝가수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에 참여한 버전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합치면 9억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자료=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또한 방탄소년단은 'IDOL’ 뮤직비디오로 2018년 11월에 개최된 미국 음악 및 영화, TV분야 시상식 ‘2018 E!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8)’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총 28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