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smash)
방탄소년단 지민이 로맨틱 현실 남친미로 팬심을 흔들며 日유명인 실시간 랭킹인 트위플 1위에 올랐다.
(자료=smash)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스매쉬)는 지난 6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영상을 공개했다. 일본 SHOWROOM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smash'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의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가상 도시 'smash.city'에서 휴일을 보내는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자료=smash)
여유로운 표정으로 등장한 지민은 특유의 달콤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셀카 한번 찍어 볼까요?"라며 마치 영상통화를 하는 듯 분위기를 연출했다. 눈부신 금발의 지민은 흰색의 도트무늬가 포인트인 블랙 수트, 헤어색과 톤을 맞춘 파스텔 톤 옐로우 셔츠를 매치해 동화속 왕자님의 비주얼을 빛냈다.
(자료=smash)
의자에 앉아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핸드폰을 든 지민은 "먼저 조명 체크"라고 말하며 다양한 표정과 각도로 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셀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3 : 30 PM JIMIN’s Episode_’ 라는 자막과 함께 "어디서 찍는 것이 좋을까요?"라고 말한 지민은 탁자 위에 놓여진 원형 거울을 보며 머리를 단정히 하다 거울을 통해 그를 비추는 카메라를 바라봤다. 마치 아이컨텍하는 것만 같은 해당 장면은 팬들의 심장을 흔들었다.
(자료=smash)
특유의 ‘브이’ 포즈를 시작으로 천진난만한 표정부터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밝은 웃음과 무쌍의 큰 눈에서 보여지는 매력적 깊은 눈빛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보인 지민의 모습은 영상 속 모든 장면을 '명화'로 만들며 팬들의 무한 캡처를 불렀다.
특히, 영상 말미에 "셀카 같이 찍을래요?"라는 달콤한 속삭임과 함께 화면에 비춰진 지민의 모습은 팬들의 설렘 지수를 최고치로 높이기에 충분했다.
이를 본 팬들은 "내 맘을 들었다 놨다 하는 지민 오빠 때문에 심장떨려", "거울로 아이컨텍 하는거 진짜 설레요", "목소리에 심쿵, 눈빛에 심쿵, 비주얼에 심쿵"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후 순식간에 일본 유명인 실시간 랭킹 트위플(Twipple) 1위에 오르며 일본에서 지민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