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에스쁘아)
■ 대세 댄서들의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 따라잡기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와 출연진들이 연일 화제가 되며 출연진들의 댄스 배틀은 물론 커리어, 일상의 모습들,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 등 그들의 매력에 빠져드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매력 중 댄서들이 방송과 SNS를 통해 보여주는 강렬하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 스타일 또한 단연 화제가 되어 메이크업 제품, 방법, 커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 또한 높다. 요즘 대세인 댄서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메이크업을 따라 하기 위한 제품을 소개한다.
먼저 에스쁘아의 ‘노웨어 밋츠 그레이’ 컬렉션은 컬러와 컬러가 만나 독보적인 새로움을 만들어내는 노웨어 밋츠 시리즈의 다섯번째 스토리로 안 바른 듯 가볍게 밀착되어 편안한 매트립을 연출해주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들은 차갑고 시크한 그레이 컬러가 섞인 도시적이고 그윽한 그레이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브라운 밋츠 그레이, 핏치 밋츠 그레이, 로즈 밋츠 그레이, 플럼 밋츠 그레이 총 4가지 다양한 뮤트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웜톤 쿨톤 상관없이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로 나만의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컷 (사진=에스쁘아)
후다 뷰티의 ‘헤이즈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는 패션 쇼와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들로 구성되어 리얼웨이&스트리트 스타일부터 과감한 런웨이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팔레트로, 카키, 퍼플, 샌드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매트, 강렬한 메탈릭 글리터, 반짝이는 쉬머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가지 텍스처 모두 부드럽게 블렌딩될 뿐만 아니라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되어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컬러로 깊이감 있는 눈매를 완성해준다.
펜티 뷰티의 ‘플라이펜슬 롱웨어 아이라이너’는 뉴트럴한 색상부터 강렬한 색상까지 20가지의 다채로운 색상과 매트, 글리터, 쉬머, 메탈릭을 아우르는 풍부한 쉐이드 라인업을 갖춘 아이라이너다. 톡톡 튀는 발색과 깔끔한 라인 구현으로 또렷한 눈매 혹은 스머징한 스모키 아이즈를 완성할 수 있다. 크리미하고 수분에 강한 롱웨어 제형이 눈꺼풀에 라인을 그리고 그 위에 바로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오랜 시간 번짐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삼각형 디자인으로 고안된 패키지가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해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루나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고유의 라인은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필요한 라인은 세심하게 채워주어 얼굴 위 잃어버린 라인을 선명히 되찾아주는 메이크업 드로잉 펜슬로, 지워짐 없는 젤 펜슬 텍스쳐가 하루 종일 지속해준다. 소프트한 젤 텍스쳐와 어울리는 4가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하이라이터, 섬세한 음영, 애교살, 잡티 커버, 브로우와 립 라인 정리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편리한 휴대성과 사용법으로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완성할 수 있다.
잉크 더 벨벳 신규 컬러 2종 (사진=페리페라)
■ 소비자 직접 선정한 ‘꿀조합 컬러’ 선 보인 페리페라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참여와 투표를 통해 탄생한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페리페라는 소비자들이 ‘잉크 더 벨벳’을 본인 취향에 맞춰 2컬러 이상을 조합해 사용하는 모습에 아이디어를 착안, 인기 있는 컬러 조합을 한 제품에 담기 위해 공식 SNS를 통해 ‘잉크 더 벨벳 꿀 조합 공모전’을 진행했다.
투표 결과 기존 ‘2호 여주인공+18호 인싸등극’ · ‘4호 갑분생기+8호 품절대란’ 조합이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가 출시되었다. 각각 ▲20호 여주등극(레드기 도는 플럼 로즈 컬러), ▲21호 생기대란(선명한 레드 코랄 컬러)이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은 쫀쫀한 생크림 같은 제형이 입술 잔주름 사이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보들보들한 벨벳 립을 연출해 주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명실상부 립틴트 맛집 페리페라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페리페라는 '연간 컬러 부활 프로젝트'와 이번 ’꿀 조합 컬러 공모전’을 진행할 만큼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라며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 활동까지 소비자들에 더 귀 기울이고 함께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무향 ‘새니타이저 겔’ 내놔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개인 취향의 향을 방해하지 않는 무향 베이스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은 냄새가 없어 손 소독 후에도 향수나 핸드크림 등 개인 취향의 향을 그대로 돋보이게 할 수 있다.
62% 에탄올을 함유한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은 손 소독 후 15초 내 99.9% 세균과 바이러스를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50ml 튜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다.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로 손 소독 후 필보이드 핸드크림으로 부족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풍부한 향까지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수분감이 풍부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손 소독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까지 부여해주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이번에 출시한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은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