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넷마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 업데이트 ‘A3: 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로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를 비롯해 5종류의 신화 세트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이 선보이는 <세트 확정 변경 시스템>에서는 이용자들이 세트 변경을 시도하면서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본인이 원하는 세트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필드와 콘텐츠에서 다양한 모양의 달고나를 모아 전설 포쿠 질풍의 열매, 고대 태고의 알, 220레벨 세트 장비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달고나 상점’이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캡슐 코인 상점’에서는 오늘의 활동과 접속 보상 등을 통해 캡슐 코인을 획득해 중급 용기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슬기로운 A3 생활’ 이벤트에서는 7일 동안 실렌드 광산과 배틀로얄 미션 진행을 완료한 이용자를 추첨해 갤럭시Z플립3,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서버 데바트와 비아스타에서는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 장비 드랍률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 달 동안 매주 종합 전투력 랭킹에 따라 다이아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매 10레벨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220레벨 달성 시에는 220레벨 전설 배경 장비 풀세트를 얻을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게임빌)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5성 캐릭터 ‘지타’, 신규 아바타 등장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5성 캐릭터(서번트), ‘지타’의 아바타가 새롭게 등장한다. 새로운 모습의 신규 아바타를 착용하면 연계기 액션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하게 변경되어 시각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밸런스 개선으로 ‘빗맞음 효과’가 추가되고 연계기 위력이 높아지는 등 모든 능력이 향상되어 활용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나락의 탑’은 역대급 난이도를 선보이며 승부욕을 자극한다. 지옥모드가 기존 80층에서 100층까지 확장 개편되어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보상도 대폭 상향되어 지옥모드 100층을 클리어하면 ‘빛/어둠 5성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지옥모드 확장과 더불어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달 30일까지 가장 높은 층을 클리어한 유저 10명에게 ‘빛/어둠 5성 선택권’과 ‘아티팩트 소환석’을 선물하고 클리어 층수에 따라 모든 유저들에게도 선물을 제공한다. 풍성한 선물 잔치는 다음 업데이트까지 지속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소환석 4개’, ‘장비의 재료 1만개’, ‘변환석 1000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에너지’, ‘탐사력’, ‘골드’ 등 출석 체크하면 지급되는 아이템의 수량이 대폭 많아지며 ‘5성 선택권’과 ‘물/불/숲 초월의 파편’, ‘빛/어둠 초월의 파편’ 등 유용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핼러윈 특집 드롭 이벤트’는 12월 10일까지 열린다. ‘탐험’, ‘던전’, ‘대전’ 등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핼러윈 호박’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 아이템을 모아 ‘빛/어둠 지타 서번트 파편’, ‘빛/어둠 5성 소환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로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업데이트] 넷마블·게임빌, ‘A3: 스틸얼라이브’·‘빛의 계승자’에 각 장비와 캐릭터 업데이트

송인화 기자 승인 2021.11.08 14:58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넷마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 업데이트

‘A3: 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로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를 비롯해 5종류의 신화 세트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이 선보이는 <세트 확정 변경 시스템>에서는 이용자들이 세트 변경을 시도하면서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본인이 원하는 세트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필드와 콘텐츠에서 다양한 모양의 달고나를 모아 전설 포쿠 질풍의 열매, 고대 태고의 알, 220레벨 세트 장비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달고나 상점’이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캡슐 코인 상점’에서는 오늘의 활동과 접속 보상 등을 통해 캡슐 코인을 획득해 중급 용기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슬기로운 A3 생활’ 이벤트에서는 7일 동안 실렌드 광산과 배틀로얄 미션 진행을 완료한 이용자를 추첨해 갤럭시Z플립3,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서버 데바트와 비아스타에서는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 장비 드랍률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 달 동안 매주 종합 전투력 랭킹에 따라 다이아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매 10레벨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220레벨 달성 시에는 220레벨 전설 배경 장비 풀세트를 얻을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게임빌)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5성 캐릭터 ‘지타’, 신규 아바타 등장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5성 캐릭터(서번트), ‘지타’의 아바타가 새롭게 등장한다. 새로운 모습의 신규 아바타를 착용하면 연계기 액션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하게 변경되어 시각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밸런스 개선으로 ‘빗맞음 효과’가 추가되고 연계기 위력이 높아지는 등 모든 능력이 향상되어 활용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나락의 탑’은 역대급 난이도를 선보이며 승부욕을 자극한다. 지옥모드가 기존 80층에서 100층까지 확장 개편되어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보상도 대폭 상향되어 지옥모드 100층을 클리어하면 ‘빛/어둠 5성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지옥모드 확장과 더불어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달 30일까지 가장 높은 층을 클리어한 유저 10명에게 ‘빛/어둠 5성 선택권’과 ‘아티팩트 소환석’을 선물하고 클리어 층수에 따라 모든 유저들에게도 선물을 제공한다.

풍성한 선물 잔치는 다음 업데이트까지 지속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소환석 4개’, ‘장비의 재료 1만개’, ‘변환석 1000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에너지’, ‘탐사력’, ‘골드’ 등 출석 체크하면 지급되는 아이템의 수량이 대폭 많아지며 ‘5성 선택권’과 ‘물/불/숲 초월의 파편’, ‘빛/어둠 초월의 파편’ 등 유용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핼러윈 특집 드롭 이벤트’는 12월 10일까지 열린다. ‘탐험’, ‘던전’, ‘대전’ 등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핼러윈 호박’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 아이템을 모아 ‘빛/어둠 지타 서번트 파편’, ‘빛/어둠 5성 소환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로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