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1년 베스트 K팝 댄서 1위에 올랐다. (자료=KPOP VOTE) 지난해 12월 30일 마감된 글로벌 K팝 투표 웹사이트 'KPOP VOTE'의 'Best Kpop Dancer 2021'(베스트 K팝 댄서 2021) 투표에서 지민이 총 9만 4878표를 받아 48.52%의 득표율로 남녀통합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팀내 메인 댄서인 지민은 퍼포먼스를 이끌어가는 화려한 칼군무의 중심에서 돋보이는 예술적 춤선, 감동이 느껴지는 완벽한 표현력 등으로 일찍부터 대중과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최근 한 매체는 '아름다운 춤선과 개성 있는 목소리로 그룹의 인기를 견인하는 지민'이라고 소개하며 지민이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위해 다녔던 무용 댄스 학원 원장님과의 인터뷰를 게재, 그는 지민에 대해 '아이디어뱅크였다. 몸을 쓸 줄 아는 아이였다'고 회상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떡잎부터 남달랐던 지민은 이후 천재적 재능과 노력으로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최초 전교 수석 입학의 영예를 안은 인재이며, 이는 현재 지민이 선보이는 독보적이고 창의적인 고난도 춤의 초석을 이뤘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처럼 지민은 중학생 시절부터 성인 댄서들과 겨루며 댄스 대회 1위를 휩쓸었던 스트리트 댄스는 물론 현대무용, 발레, 마샬아츠, 아크로바틱까지 넓은 춤 스펙트럼을 보유한 진정한 춤꾼이다. '지민이 곧 장르', '춤의 신(神)'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수많은 댄스 관련 투표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해오며 2021년도 역시 댄스 1인자로 변합없이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BTS News] ‘춤신’ 방탄소년단 지민, 2021 베스트 K팝 댄서...‘지민이 곧 장르’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1.04 08:42 의견 4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1년 베스트 K팝 댄서 1위에 올랐다.

(자료=KPOP VOTE)

지난해 12월 30일 마감된 글로벌 K팝 투표 웹사이트 'KPOP VOTE'의 'Best Kpop Dancer 2021'(베스트 K팝 댄서 2021) 투표에서 지민이 총 9만 4878표를 받아 48.52%의 득표율로 남녀통합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팀내 메인 댄서인 지민은 퍼포먼스를 이끌어가는 화려한 칼군무의 중심에서 돋보이는 예술적 춤선, 감동이 느껴지는 완벽한 표현력 등으로 일찍부터 대중과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최근 한 매체는 '아름다운 춤선과 개성 있는 목소리로 그룹의 인기를 견인하는 지민'이라고 소개하며 지민이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위해 다녔던 무용 댄스 학원 원장님과의 인터뷰를 게재, 그는 지민에 대해 '아이디어뱅크였다. 몸을 쓸 줄 아는 아이였다'고 회상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떡잎부터 남달랐던 지민은 이후 천재적 재능과 노력으로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최초 전교 수석 입학의 영예를 안은 인재이며, 이는 현재 지민이 선보이는 독보적이고 창의적인 고난도 춤의 초석을 이뤘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처럼 지민은 중학생 시절부터 성인 댄서들과 겨루며 댄스 대회 1위를 휩쓸었던 스트리트 댄스는 물론 현대무용, 발레, 마샬아츠, 아크로바틱까지 넓은 춤 스펙트럼을 보유한 진정한 춤꾼이다. '지민이 곧 장르', '춤의 신(神)'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수많은 댄스 관련 투표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해오며 2021년도 역시 댄스 1인자로 변합없이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