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을 덕질 중입니다. 지민씨를 제일 좋아해요."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을 향한 김달 작가의 고백이 화제다. 지난 23일 ‘채널 예스’는 ‘만나고 싶었어요!’ 코너를 통해 3년 만에 신간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를 출간한 김달 작가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자료=@BTS_twt) 김달은 "이번 책은 성덕의 책이다"라며 신간 출간 소감을 밝혔다. "2019년 인터뷰에서 친해지고 싶은 작가가 있느냐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김혼비 작가님을 이야기 했었는데 그 분께 추천사를 받았다, 추천사를 받고 아이돌이 된 기분이었다"며 이유를 설명했다. (자료=@BTS_twt) 이어 "제가 BTS의 지민을 좋아하는데 '지민은 어쩜 이름도 지민이지?'라는 말을 자주 한다"며 수년째 특별한 팬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할아버지께 말씀드렸더니 정말 좋아하셨다"고 덧붙였다. (자료=@BTS_twt) 2020년 4월 '책읽아웃' 인터뷰에서도 "저희 지민씨는요. 정말 사랑둥이라는 네 글자가 잘 어울리는 분이에요. '갭사이신'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섹시와 귀여움을 넘나드는, 다정함과 상남자를 넘나드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갖고 계세요. 보고 있으면 절로 웃음이 나는 그런 분입니다"라며 감출 수 없는 애정을 보인 바 있다. (자료=@BTS_twt) 한편, 예술계의 뮤즈로 불리는 지민은 문학계에서도 영감을 주는 존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안녕 헤이즐'의 원작자 존 그린, 나오키상 수상자인 일본 작가 시모다 가게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마리 루, 판타지 소설 '바람의 이름'의 작가 패트릭 로스퍼스, '연금술사' 작가 파울로 코엘료, 국내 정지혜 작가, 김달 작가 등 국내외를 막론한 유명 작가들에게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국내외 작가들 사로잡은 ‘최고 아이돌’...보고 있으면 절로 웃음 나와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5.25 08:43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을 덕질 중입니다. 지민씨를 제일 좋아해요."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을 향한 김달 작가의 고백이 화제다. 지난 23일 ‘채널 예스’는 ‘만나고 싶었어요!’ 코너를 통해 3년 만에 신간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를 출간한 김달 작가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자료=@BTS_twt)

김달은 "이번 책은 성덕의 책이다"라며 신간 출간 소감을 밝혔다. "2019년 인터뷰에서 친해지고 싶은 작가가 있느냐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김혼비 작가님을 이야기 했었는데 그 분께 추천사를 받았다, 추천사를 받고 아이돌이 된 기분이었다"며 이유를 설명했다.

(자료=@BTS_twt)

이어 "제가 BTS의 지민을 좋아하는데 '지민은 어쩜 이름도 지민이지?'라는 말을 자주 한다"며 수년째 특별한 팬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할아버지께 말씀드렸더니 정말 좋아하셨다"고 덧붙였다.

(자료=@BTS_twt)

2020년 4월 '책읽아웃' 인터뷰에서도 "저희 지민씨는요. 정말 사랑둥이라는 네 글자가 잘 어울리는 분이에요. '갭사이신'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섹시와 귀여움을 넘나드는, 다정함과 상남자를 넘나드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갖고 계세요. 보고 있으면 절로 웃음이 나는 그런 분입니다"라며 감출 수 없는 애정을 보인 바 있다.

(자료=@BTS_twt)

한편, 예술계의 뮤즈로 불리는 지민은 문학계에서도 영감을 주는 존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안녕 헤이즐'의 원작자 존 그린, 나오키상 수상자인 일본 작가 시모다 가게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마리 루, 판타지 소설 '바람의 이름'의 작가 패트릭 로스퍼스, '연금술사' 작가 파울로 코엘료, 국내 정지혜 작가, 김달 작가 등 국내외를 막론한 유명 작가들에게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