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청초함 가득한 셀카를 공개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1일 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은 멤버 제이홉과 나란히 앉아 셀카를 찍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절대 진리라고 불리는 ‘흑발 진’의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투명한 피부에 별을 가득 담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연보랏빛 셔츠를 입은 청량미 넘치는 사진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게재 3시간 만에 422만 4621개의 폭발적인 '좋아요'도 받았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진이 사진에 제이홉 계정을 태그하자 제이홉은 댓글로 "와 우리 형 태그 할 줄 앎!!!!!!!!!"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RM도 “드디어 태그를.. 레전드”, “여봐라 오늘을 당장 기념일로 지정하라"라며 환호했다. 한편, 진은 최근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TOP1000' 15위에 올랐다. 그가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글로벌 슈퍼스타의 영향력을 증명하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극강의 멋짐주의보...“오늘을 당장 기념일로 지정하라”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5.24 08:39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청초함 가득한 셀카를 공개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1일 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은 멤버 제이홉과 나란히 앉아 셀카를 찍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절대 진리라고 불리는 ‘흑발 진’의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투명한 피부에 별을 가득 담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연보랏빛 셔츠를 입은 청량미 넘치는 사진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게재 3시간 만에 422만 4621개의 폭발적인 '좋아요'도 받았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진이 사진에 제이홉 계정을 태그하자 제이홉은 댓글로 "와 우리 형 태그 할 줄 앎!!!!!!!!!"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RM도 “드디어 태그를.. 레전드”, “여봐라 오늘을 당장 기념일로 지정하라"라며 환호했다.

한편, 진은 최근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TOP1000' 15위에 올랐다. 그가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글로벌 슈퍼스타의 영향력을 증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