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브랜드 론칭 25주년 맞아 최대 할인 혜택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25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와 보답의 의미를 담아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빕스는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주문 시 직원에게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보여주면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이벤트 페이지 제시 시 5000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25년간 빕스를 다녀간 고객은 무려 2억3000만 명에 달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고급화를 표방하며 국내 외식 시장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왔다”며 “고객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분에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성수동 빵지순례 프로젝트’ 전개
신세계푸드는 성수동 주요 빵집과 협업해 개발한 제품을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성수동 빵지순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성수동 소재 빵집들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성수동 빵지순례 프로젝트의 첫 제품은 성수동 쌀 디저트 전문점 '소소하게'와 함께 개발한 '백설기 케이크'와 '쑥절미 케이크' 등 2종이다.
신세계푸드는 두 제품을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성수동 빵 맛집들도 판매처가 확대될 뿐 아니라 인지도가 높아지며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좋은 취지의 상생 프로젝트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커피빈코리아)
■ 커피빈코리아, 바닐라 빈 오트밀크 음료 3종 출시
커피빈코리아는 ‘바닐라 빈 오트 라떼’, ‘바닐라 빈 오트 블랙다이몬’, ‘바닐라 빈 오트 콜드브루’ 3종의 음료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커피빈의 이번 음료에 사용된 ‘바닐라 빈 소스’는 바닐라 빈 씨앗을 듬뿍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바닐라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소스로, 유제품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해당 오트밀크는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귀리음료 기업 오트사이드(Oatside) 사로부터 공급받는 제품이다.
‘바닐라 빈 오트 블랙다이몬’과 ‘바닐라 빈 오트 콜드브루’는 아이스 음료로 출시됐다.
커피빈 측은 "이번 음료를 통해 ‘평범한 일상 속 나만의 즐거움’을 콘셉트로 전달하고자 하며, 7일부터 13일까지 해당 음료 3종을 주문하시는 고객에게 더블스탬프가 두 배로 적립되는 혜택을 제공한다"면서 "‘오트사이드’와 협업을 통해 매장 주문객에게 트라이얼 혜택을 제공하는 후속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