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눈빛이 몽환적인 마성의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익사이팅 디시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눈빛이 몽환적인 마성의 매력을 가진 아이돌은?’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4만 6863표 중 3만 1471표를 받아 67.16%의 높은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지민의 선택 키워드는 ‘눈부시다’ 63%, ‘이끌리다’ 19%, ‘뛰어나다’ 9%, ‘흡입력’ 4%가 올랐으며, ‘낭만적’과 ‘미모’가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로는 '멋진', '넘사벽인', '차원이 다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마성인', '큰화제를 불러일으키는', ‘퍼포먼스가 뛰어난’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유튜브 닥트리오)
지민의 눈에서 뿜어 나오는 깊고 그윽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은 데뷔 초부터 팬들뿐 아니라 전문가들의 극찬을 받아왔다. 앞서 국내 성형외과 의사를 포함한 남자 의사들의 유튜브 채널 ‘닥트리오’에서 지민의 매력적인 얼굴에 대해 '쁨생김'이라는 신조어까지 생성하며 극찬했다.
(자료=유튜브 닥트리오)
일본의 한류 매체 '케이팝몬스터'(kpopmonster)는 "보는 이로 하여금 자신도 모르게 움츠러들 정도로 요염한 지민의 눈빛은 더불어 다정한 느낌의 눈매와 함께 매력이며, 특히 웃으면 눈이 사라지면서 보는 사람도 함께 웃게 되는 사랑스러움까지 팬들을 사로잡는 이유"라며 매력 포인트로 지민의 눈빛을 상세히 묘사했다.
이어 "미소가 아름다운 지민의 사랑스러움과 또 다른 남성적 섹시함의 갭 차이에 이어 지민의 퍼포먼스는 이 두 상반된 모습이 반영되어 지민의 무대력이 폭발하고 이때의 눈빛은 누구도 꼼짝 못 하게 만들 만큼 요염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