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깊은 감동을 전하는 아름다운 의미의 타투로 세계적인 유명인들과 함께 최고의 셀럽에 선정됐다. (자료=라이프스타일 아시아) 최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디지털 뉴스 플랫폼 '라이프스타일 아시아'(Lifestyle Asia)는 '아름다운 의미를 지닌 최고의 연예인 타투' 보도에서 저스틴 비버, 데이비드 배컴, 레이디 가가 등과 한국 남자 연예인으로 유일하게 지민을 꼽았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매체는 지난 6월 지민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마이크 잡을 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손이 작아서 마이크 잡으면 안보이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사진이라도 올려요"라며 공개한 검지 손가락의 '7' 타투 사진을 소개했다. "(사진 공개 후) 트위터에는 아미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감사의 글이 쏟아졌다"고 덧붙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타투는 팬들 사이에서 '타투 손민수(연예인이나 타인을 따라하는 행위)'까지 유행할 만큼 화제다. 특히 자신의 생일과 데뷔일인 '13'을 왼쪽 손목에 새긴 타투는 팬들과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한 굿즈에 시그니처 문구로 사용하기도 했다. 해당 굿즈는 3회에 걸친 0.1초 품절이라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미국, 일본, 스페인, 인도 등 20여개가 넘는 외신이 '13' 타투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자료=트위터) 지민의 양쪽 팔꿈치에 나눠진 'YOUNG FOREVER' 타투는 화양연화 앨범에 수록된 동명의 노래 제목이다. 지민은 이 곡을 부르는 팬들의 떼창을 듣고 미국 활동후 외롭고 지친 마음을 위로받아 가수로서 존재의 이유를 느끼게 됐다고 고백할 정도로 그 의미가 깊다. (자료=트위터) 지난 3월 서울 대면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목격된 목뒤의 초승달 모양 타투는 마치 별처럼 보이는 점까지 고려한 듯 센스있는 타투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저스틴 비버·데이비드 배컴과 어깨 나란히 ‘BEST’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9.02 09:39 의견 0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깊은 감동을 전하는 아름다운 의미의 타투로 세계적인 유명인들과 함께 최고의 셀럽에 선정됐다.

(자료=라이프스타일 아시아)

최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디지털 뉴스 플랫폼 '라이프스타일 아시아'(Lifestyle Asia)는 '아름다운 의미를 지닌 최고의 연예인 타투' 보도에서 저스틴 비버, 데이비드 배컴, 레이디 가가 등과 한국 남자 연예인으로 유일하게 지민을 꼽았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매체는 지난 6월 지민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마이크 잡을 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손이 작아서 마이크 잡으면 안보이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사진이라도 올려요"라며 공개한 검지 손가락의 '7' 타투 사진을 소개했다. "(사진 공개 후) 트위터에는 아미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감사의 글이 쏟아졌다"고 덧붙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타투는 팬들 사이에서 '타투 손민수(연예인이나 타인을 따라하는 행위)'까지 유행할 만큼 화제다. 특히 자신의 생일과 데뷔일인 '13'을 왼쪽 손목에 새긴 타투는 팬들과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한 굿즈에 시그니처 문구로 사용하기도 했다. 해당 굿즈는 3회에 걸친 0.1초 품절이라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미국, 일본, 스페인, 인도 등 20여개가 넘는 외신이 '13' 타투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자료=트위터)

지민의 양쪽 팔꿈치에 나눠진 'YOUNG FOREVER' 타투는 화양연화 앨범에 수록된 동명의 노래 제목이다. 지민은 이 곡을 부르는 팬들의 떼창을 듣고 미국 활동후 외롭고 지친 마음을 위로받아 가수로서 존재의 이유를 느끼게 됐다고 고백할 정도로 그 의미가 깊다.

(자료=트위터)

지난 3월 서울 대면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목격된 목뒤의 초승달 모양 타투는 마치 별처럼 보이는 점까지 고려한 듯 센스있는 타투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