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설치된 부산 해운대 광장의 '불빛 도로'가 화제다.
(자료=위버스)
최근 정국의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부산시 랜드마크인 해운대 광장 일대에서 정국의 '불빛 도로'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알렸다. 해당 서포트는 정국의 생일인 9월 1일부터 5일간 해운대역 방면에서 해운대 이벤트 광장과 해수욕장을 잇는 구남로 상가 거리에서 펼쳐진다.
(자료=정국 차이나 SNS)
정국의 '불빛 도로'는 터널형 구조물로 총 길이 20~25미터에 달하며 투명한 선물 상자 속 아기자기한 풍선으로 가득 채워진 조형물 등도 더해져 생일 축제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한다. 정국의 팔색조 매력의 사진을 비롯해 '정국아 생일 축하해', 'HAPPY JK DAY', '언제나 너를 사랑해' 등의 생일 축하 글귀와 화려한 대형 별들이 곳곳에 장식돼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더불어 '정국 차이나'는 해운대 광장 구남로 상가 거리에 위치한 30개의 지정된 상점을 방문해 음식 및 아이템 등을 구매하면 정국의 휴대폰 카드 클립 굿즈를 1인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협업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많은 팬들의 방문으로 인해 침체된 지역 상권의 활기를 불어 넣는 뜻깊은 경제 효과도 기대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를 본 팬들은 "상상만 해도 행복", "너무 멋있어!! 꼭 방문해보고 굿즈도 받을래", "근처 상점들과 협업한 취지도 너무 뜻 깊고 좋다 최고!!", "정국 차이나 매번 세심한 서포트 감동이야", "스케일 대박이고 저기 상점들도 기분 좋겠다", "부산의 왕자 정국이 고향에서 멋진 이벤트를 엄지척" 같은 반응을 보였다.
또한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부터 12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엘시티(LCT)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 '부산 엑스 더 스카이'(BUSAN X the SKY)의 1~2층, 98층~100층에서 생일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엘시티 3개 빌딩 꼭대기에서 아미와 방탄소년단의 상징색인 보라색 불빛을 환하게 점등하는 서포트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