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2월 한 달간 ‘2023 신상품 가장 빠르게 비교하고 사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IT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인기 IT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2023 신상품 가장 빠르게 비교하고 사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과 LG 신모델, 글로벌 PC 기획전’에서는 다음달 28일까지 LG전자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말(금~월)에는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해외 브랜드의 노트북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하는 ‘갤럭시S23 사전 예약’ 행사에서는 갤럭시S23을 사전 예약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하는 ‘IT 트렌드 상품 기획전’에서도 주말(금~월)에 애플 에어팟 프로2, 애플워치 SE2,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워치5 중 같은 모델 2대를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5만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새 학기, 새 출근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 직장인분들이 필요한 IT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되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