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2019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 척도로,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루어진다. 하나투어는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 품질’ 등 다양한 요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예약 채널별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마음에 쏙 드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룬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열어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하나투어는 지난 3월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하고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를 새롭게 임명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하나투어, 국가고객만족도(NCSI) 6년 연속 1위 선정

박진희 기자 승인 2019.10.01 16:35 | 최종 수정 2139.07.01 00:00 의견 0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2019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2019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 척도로,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루어진다.

하나투어는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 품질’ 등 다양한 요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예약 채널별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마음에 쏙 드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룬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열어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하나투어는 지난 3월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하고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를 새롭게 임명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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