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대한민국 여행ㆍ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일본 북해도 패키지여행 상품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오는 12일 오후 5시 20분부터 방송되며,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판매 상품은 일본 북해도를 3박 4일 동안 여행하는 코스로, ‘노팁’ㆍ’노옵션’ㆍ유류세 인상 추가 결제 없이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6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북해도의 대표 도시 삿포로와 비에이ㆍ후라노ㆍ오타루ㆍ도야 등 주요 명소를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다. 숙소도 가을 단풍이 아름다운 ‘니세코 힐튼 호텔’과 멋진 설경의 ‘도야 썬팔레스 호텔’ 등 프리미엄 호텔을 이용하며, 전 일정 온천욕이 가능하다.

식사는 해산물이 유명한 북해도인 만큼 무제한 게 요리를 비롯해 해물철판, 수프카레 등 5대 특식을 모두 포함했다. 항공편은 진에어와 제주항공 직항 노선을 이용한다. 또한 홈쇼핑 방송 중 특전으로 예약 상담 예약 후 여기어때 앱 신규 가입 시 국내숙소(호텔, 리조트, 펜션)에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을 선물로 지급한다.

진현욱 여기어때 해외여행팀장은 “이달 말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 가능한 상품인 만큼 가을부터 겨울까지 북해도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며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북해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가을, 겨울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꼭 시청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