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 주제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하는 소비자 투표에서 베스트 6종을 선정한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경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모두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된 제품이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 매년 연말 쿠팡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다. 특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의 경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쿠팡 출시 후 큰 폭의 매출 상승을 일궈낸 사례로 지난해 각각 남성 스킨케어, 메이크업 도구 분야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의 올해 첫 프로젝트로, 고객이 직접 선택한 제품들로 구성하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갖춘 강소기업과 협업해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