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들이 서울 도심 곳곳에서 열띤 서포트로 솔로 앨범 '페이스'(FACE) 응원에 나섰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지민의 팬 베이스 ‘올포지민 코리아’(ALLFORJIMIN_KOR)는 삼성역 코엑스 사거리에 위치한 슈페리어 타워와 홍대입구역 8번 출구 미래프라자 건물 대형 옥외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올포지민 코리아)
해당 장소에서는 선공개곡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와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발매일인 3월 17일과 24일에 맞춰 새롭게 공개되는 노래를 활용한 홍보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유동인구가 많은 횡단보도 정면에 위치하여 광고 노출도에 매우 적합한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 옥외 전광판에서도 선공개곡 발매일 17일, 타이틀곡 발매일인 24일과 다음날 25일까지 광고가 이어진다.
(자료=올포지민 코리아)
같은 기간에 홍대입구 영풍문고 옥외 전광판 광고에 이어 3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선공개곡 ‘Set Me Free Pt.2’ 음원 발매를 홍보하는 가로등 배너 광고로 힘을 보탤 예정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용산 하이브 사옥 후문 대형 배너 광고와 신촌 현대 유플렉스 옥외 전광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17일과 24일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대로에 위치한 씨티빌딩 G-Vision 광고를 진행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고향 부산에서도 지하철 서면역 내부 와이드 컬러 광고가 한달간 예정돼 있으며 필리핀 퀘존시티의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인 트리노마 몰에서 17, 18일과 23일~26일, 31일까지 7일간 전광판 광고가 이어진다.
한편, 지민은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 ‘페이스’(FACE)를 발매하기에 앞서 한국 시간 오늘(17일) 오후 1시 선공개곡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