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캡처 배우 정원중이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4일 한 매체는 정원중이 22일 오후 경기도 양평군의 한 대형마트 앞에서 좌회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해 오토바이를 몰던 배달업체 직원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는 "확인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한 네티즌은 "배우가 불법 좌회전을 했다"라는 댓글을 정원중과 관련된 기사에 남기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정원중이 음주운전을 한 것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고,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정원중은 최근 종영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이다.

정원중 교통사고로 사망자 발생…한 네티즌 "배우가 불법 좌회전을 했다" 주장 제기

-'교통 사망사고' 정원중, '사풀인풀' 출연은?

김현 승인 2019.10.24 15:18 의견 0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캡처

배우 정원중이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4일 한 매체는 정원중이 22일 오후 경기도 양평군의 한 대형마트 앞에서 좌회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해 오토바이를 몰던 배달업체 직원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는 "확인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한 네티즌은 "배우가 불법 좌회전을 했다"라는 댓글을 정원중과 관련된 기사에 남기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정원중이 음주운전을 한 것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고,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정원중은 최근 종영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