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시즌 한정 메뉴 ‘미트칠리 버거’ 2종 출시 한국맥도날드가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출시한다. 사진=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연말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미트칠리 BLT 버거’ 등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선보인다. 지난 21년 첫선을 보인 ‘미트칠리 버거’ 2종은 고기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버거로 고객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개선된 맛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시 출시되는 등 겨울시즌 특별 메뉴로 자리 잡았다. ‘미트칠리 버거’ 2종은 다진 돼지고기와 소고기에 토마토, 매콤한 칠리 시즈닝을 더한 미트칠리 소스와 진하고 부드러운 사워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는 순쇠고기 패티 2장을 넣어 고기 본연의 맛을 선사하며 베이컨과 치즈가 올려져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칠리 BLT 버거’는 베이컨과 순쇠고기 패티의 고기 풍미에 양상추와 토마토가 더해져 풍성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두 메뉴는 점심 할인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미트칠리 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다음달 3일까지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토퍼(장식품)를, 4일부터 25일까지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출시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제품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를 출시했다.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 홍삼제품이다. 하루 3알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알당 4g 크기로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칠레산 적포도를 담아낸 새콤달콤한 포도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정관장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행사와 함께 고객이 ‘찐생홍삼구미’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받을 수 있는 ‘맛 보장 제도’도 실시한다. 정관장은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열풍으로 일상 속에서 젤리형 건강식품을 찾는 MZ세대들이 증가함에 따라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3년 구미/젤리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 추정치는 693억원으로 2020년 331억원과 대비해서 2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세계 최대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2023년 건강 및 웰니스 트렌드’ 중 하나로 젤리, 츄잉 캔디 등 건기식 제형의 다양화를 꼽기도 했다. 정관장은 최근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출시한데 이어 구미젤리 제형의 ‘찐생홍삼구미’까지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2030세대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리온,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2종 출시 오리온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베트남쌀국수맛’, ‘스리라차소스맛’ 2종을 출시했다. 스윙칩 스윙로드는 ‘양념 물결을 따라 전 세계 맛 탐험’을 콘셉트로 기획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첫 번째 시리즈에는 국내 생감자칩 중 처음으로 베트남 대표 음식의 맛을 담았다. 베트남쌀국수맛은 오리온 글로벌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진한 양지육수 풍미와 담백한 감자 맛의 조화를 살려냈다. 스리라차소스맛은 베트남쌀국수에 곁들이는 칠리소스 맛 양념이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굴곡 사이사이에 배어들어 이국적인 매콤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을 함께 먹으면 마치 스리라차소스를 뿌린 쌀국수를 먹는 듯한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 프랑스 와이너리 ‘르네상스’ 와인 4종 출시 (왼쪽부터) 르네상스 상세르 퓨어, 상세르 꼬뜨 드 레뻬, 상세르 레 마른, 상세르 마지 데 까이요뜨.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중부 발 드 루아르(Val de Loire) 지역 와이너리 ‘르네상스(Renaissance)’의 와인 4종을 출시한다. ‘르네상스’는 아픈 소유주 스테판 마르샹을 돕기 위해 친구인 플루리에 형제가 포도밭을 재건하는 등 우정을 담은 와이너리로 알려졌다. 현재 화이트와인 3만2000병, 레드와인 3000병, 로제 와인 1000병 등 연간 총 3만5000병만 생산하는 소규모 와이너리로 포도밭은 소비뇽블랑과 피노누아 품종으로 구성했다. 하이트진로가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상세르 레 마른’, ‘상세르 꼬뜨 드 레뻬’, ‘상세르 마지 데 까이요뜨, ‘상세르퓨어’ 등 4종이며 모두 소비뇽 블랑 품종 100%로 만든 싱글빈야드 화이트와인이다. 르네상스 와인 4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미아점, 신촌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폴 바셋, 겨울 시즌 한정 설향 딸기 시리즈 & 홀리데이 케이크 2종 출시 폴 바셋 딸기 활용 신메뉴 6종 제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와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6종을 2회로 나눠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30일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딸기청과 밀크 아이스크림의 바디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설향 우유’, 장미, 히비스커스, 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로즈 베리 블렌딩티’ 등 딸기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이후 다음달 14일에는 설향 딸기청과 생딸기, 치즈케이크 다이스까지 더한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과 설향 딸기를 그대로 담은 ‘설향 생딸기 주스’ 등 2종을 연이어 선보인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2종을 크라운오더 앱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받는다. ‘스노우 베리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스터드 크림을 생크림과 배합해 크림의 풍미를 높였으며 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가나슈 케이크’는 다크초콜릿과 가나슈 크림의 진한 풍미와 꾸덕한 식감을 높였다. 사전 예약 고객 1500명에게는 루돌프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는 일반 예약도 가능하며 일반 예약 고객에는 룽고 쿠폰 1매가 지급된다.

[유통갤러리] 맥도날드, 시즌 한정 메뉴 ‘미트칠리 버거’ 2종 출시 외

김성준 기자 승인 2023.11.30 11:34 의견 0

◆맥도날드, 시즌 한정 메뉴 ‘미트칠리 버거’ 2종 출시

한국맥도날드가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출시한다. 사진=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연말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미트칠리 BLT 버거’ 등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선보인다. 지난 21년 첫선을 보인 ‘미트칠리 버거’ 2종은 고기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버거로 고객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개선된 맛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시 출시되는 등 겨울시즌 특별 메뉴로 자리 잡았다. ‘미트칠리 버거’ 2종은 다진 돼지고기와 소고기에 토마토, 매콤한 칠리 시즈닝을 더한 미트칠리 소스와 진하고 부드러운 사워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는 순쇠고기 패티 2장을 넣어 고기 본연의 맛을 선사하며 베이컨과 치즈가 올려져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칠리 BLT 버거’는 베이컨과 순쇠고기 패티의 고기 풍미에 양상추와 토마토가 더해져 풍성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두 메뉴는 점심 할인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미트칠리 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다음달 3일까지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토퍼(장식품)를, 4일부터 25일까지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출시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제품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를 출시했다.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 홍삼제품이다. 하루 3알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알당 4g 크기로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칠레산 적포도를 담아낸 새콤달콤한 포도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정관장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행사와 함께 고객이 ‘찐생홍삼구미’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받을 수 있는 ‘맛 보장 제도’도 실시한다.

정관장은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열풍으로 일상 속에서 젤리형 건강식품을 찾는 MZ세대들이 증가함에 따라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3년 구미/젤리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 추정치는 693억원으로 2020년 331억원과 대비해서 2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세계 최대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2023년 건강 및 웰니스 트렌드’ 중 하나로 젤리, 츄잉 캔디 등 건기식 제형의 다양화를 꼽기도 했다.

정관장은 최근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출시한데 이어 구미젤리 제형의 ‘찐생홍삼구미’까지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2030세대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리온,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2종 출시

오리온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베트남쌀국수맛’, ‘스리라차소스맛’ 2종을 출시했다. 스윙칩 스윙로드는 ‘양념 물결을 따라 전 세계 맛 탐험’을 콘셉트로 기획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첫 번째 시리즈에는 국내 생감자칩 중 처음으로 베트남 대표 음식의 맛을 담았다. 베트남쌀국수맛은 오리온 글로벌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진한 양지육수 풍미와 담백한 감자 맛의 조화를 살려냈다. 스리라차소스맛은 베트남쌀국수에 곁들이는 칠리소스 맛 양념이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굴곡 사이사이에 배어들어 이국적인 매콤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을 함께 먹으면 마치 스리라차소스를 뿌린 쌀국수를 먹는 듯한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 프랑스 와이너리 ‘르네상스’ 와인 4종 출시

(왼쪽부터) 르네상스 상세르 퓨어, 상세르 꼬뜨 드 레뻬, 상세르 레 마른, 상세르 마지 데 까이요뜨.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중부 발 드 루아르(Val de Loire) 지역 와이너리 ‘르네상스(Renaissance)’의 와인 4종을 출시한다. ‘르네상스’는 아픈 소유주 스테판 마르샹을 돕기 위해 친구인 플루리에 형제가 포도밭을 재건하는 등 우정을 담은 와이너리로 알려졌다. 현재 화이트와인 3만2000병, 레드와인 3000병, 로제 와인 1000병 등 연간 총 3만5000병만 생산하는 소규모 와이너리로 포도밭은 소비뇽블랑과 피노누아 품종으로 구성했다. 하이트진로가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상세르 레 마른’, ‘상세르 꼬뜨 드 레뻬’, ‘상세르 마지 데 까이요뜨, ‘상세르퓨어’ 등 4종이며 모두 소비뇽 블랑 품종 100%로 만든 싱글빈야드 화이트와인이다. 르네상스 와인 4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미아점, 신촌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폴 바셋, 겨울 시즌 한정 설향 딸기 시리즈 & 홀리데이 케이크 2종 출시

폴 바셋 딸기 활용 신메뉴 6종 제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와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6종을 2회로 나눠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30일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딸기청과 밀크 아이스크림의 바디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설향 우유’, 장미, 히비스커스, 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로즈 베리 블렌딩티’ 등 딸기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이후 다음달 14일에는 설향 딸기청과 생딸기, 치즈케이크 다이스까지 더한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과 설향 딸기를 그대로 담은 ‘설향 생딸기 주스’ 등 2종을 연이어 선보인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2종을 크라운오더 앱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받는다. ‘스노우 베리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스터드 크림을 생크림과 배합해 크림의 풍미를 높였으며 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가나슈 케이크’는 다크초콜릿과 가나슈 크림의 진한 풍미와 꾸덕한 식감을 높였다. 사전 예약 고객 1500명에게는 루돌프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는 일반 예약도 가능하며 일반 예약 고객에는 룽고 쿠폰 1매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