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넵튠)
넵튠(각자대표 유태웅, 강율빈)은 11월 합병한 ‘리메이크’를 통해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운영사 ‘원시그널’과 공식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넵튠의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유닛 ‘리메이크’는 현재까지 컴투스, 펄어비스, 카카오게임즈 등 IT 기업들의 글로벌 프로젝트 성과를 이끌어 내는 등 2018년 창업 이후 4년만에 누적 매출 327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리메이크’는 원시그널과 파트너십으로 공식 리셀러로서 국내 시장에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판매는 물론, 고객사들이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컨설팅을 상시 지원하고 웨비나까지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리메이크’가 리셀링하는 원시그널의 솔루션은 고객들의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맞춤형 알림 메시지를 발송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월마트, 익스피디아, 폭스바겐 등 글로벌 주요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앱 서비스의 20%가 솔루션을 이용 중이다.
넵튠의 남산성 리메이크 사업대표는 “원시그널과의 파트너십으로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CRM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며 “향후 넵튠은 리메이크를 비롯해 넵튠의 광고 솔루션들과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사들에게 통합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