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대표이사 김영만)은 지난 21일 DB Inc., LG CNS와 전략적 마이데이터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DB Inc.의 데이터 분석 및 검증 역량을 바탕으로 DB생명의 보험 전문성과 LG CNS의 마이데이터 전문 역량을 결합해 DB생명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이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에 대한 분석과 맞춤형 보험 추천 서비스를 사이버마케팅(CM)채널에 구현하는 등 데이터 기반의 보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DB생명 민효식 디지털혁신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마이데이터와 보험 마케팅의 성공적인 결합 모델을 만들어낸다면 마이데이터 분야에서 큰 진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DB생명 디지털혁신본부 민효식 본부장(가운데)과 LG CNS 마이데이터사업단 이관복 단장(왼쪽), DB Inc. 신기술추진실 김상동 상무(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B생명)

DB생명, LG CNS-DB Inc와 마이데이터 사업 추진 MOU

"맞춤형 보험 추천 서비스 구현"

최중혁 기자 승인 2024.02.23 16:32 의견 0

DB생명(대표이사 김영만)은 지난 21일 DB Inc., LG CNS와 전략적 마이데이터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DB Inc.의 데이터 분석 및 검증 역량을 바탕으로 DB생명의 보험 전문성과 LG CNS의 마이데이터 전문 역량을 결합해 DB생명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이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에 대한 분석과 맞춤형 보험 추천 서비스를 사이버마케팅(CM)채널에 구현하는 등 데이터 기반의 보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DB생명 민효식 디지털혁신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마이데이터와 보험 마케팅의 성공적인 결합 모델을 만들어낸다면 마이데이터 분야에서 큰 진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DB생명 디지털혁신본부 민효식 본부장(가운데)과 LG CNS 마이데이터사업단 이관복 단장(왼쪽), DB Inc. 신기술추진실 김상동 상무(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B생명)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