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 및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바쁜 현대인을 겨냥해 무지방으로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함께 촬영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세 명의 배우들은 직장인과 학생 역할을 각각 맡아 신체활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바이오댄스’를 추는 모습을 보여줬다. ‘바이오댄스’는 매일유업이 안무가 도움을 받아 완성한 춤이다. 앉아있는 상태에서 출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돼 장시간 앉아있을 때 경직될 수 있는 근육(목, 어깨, 손목 등)과 장 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체활동이 부족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1000명 이상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대규모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오는 6월10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바이오댄스’를 따라 추기 쉽도록 광고모델 세 명이 함께 모여서 춘 가이드 영상도 공개했다. ‘바이오댄스’ 가이드 영상과 같은 동작으로 춤추는 본인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SNS에 숏폼영상(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중 선택) 형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6월20일에 발표하며 1등 맥북(1명), 2등 아이패드(1명), 3등 에어팟(3명), 4등(1000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제품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앉아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 장운동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을 겨냥한 제품이다.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무지방(ZERO FAT) ▲2.3g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 병에 단백질 14.3g이 함유됐으며 LGG 유산균 26억을 포함해 복합 유산균이 260억 이상 들어가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제품 용량은 260mL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며 플레인과 사과맛 2종이다.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쿠팡, 할인점과 대형마트, 편의점과 백화점 등에서도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1030 SNS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재미있게 알리는 것과 동시에 신체활동이 부족하기 쉬운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즐거움과 건강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이 혼자서 혹은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같이 바이오댄스를 즐겁게 추며 경품도 타는 기회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광고영상 3편과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접속만 가능하다.

매일유업, 신제품 출시 기념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광고모델로 배우 강훈, 박서함, 이시우 발탁
모델 바이오댄스 추는 모습 담은 광고영상 공개…댄스 챌린지 가이드 영상 촬영도

김성준 승인 2024.05.10 12:12 의견 0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 및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바쁜 현대인을 겨냥해 무지방으로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함께 촬영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세 명의 배우들은 직장인과 학생 역할을 각각 맡아 신체활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바이오댄스’를 추는 모습을 보여줬다. ‘바이오댄스’는 매일유업이 안무가 도움을 받아 완성한 춤이다. 앉아있는 상태에서 출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돼 장시간 앉아있을 때 경직될 수 있는 근육(목, 어깨, 손목 등)과 장 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체활동이 부족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1000명 이상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대규모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오는 6월10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바이오댄스’를 따라 추기 쉽도록 광고모델 세 명이 함께 모여서 춘 가이드 영상도 공개했다. ‘바이오댄스’ 가이드 영상과 같은 동작으로 춤추는 본인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SNS에 숏폼영상(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중 선택) 형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6월20일에 발표하며 1등 맥북(1명), 2등 아이패드(1명), 3등 에어팟(3명), 4등(1000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제품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앉아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 장운동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을 겨냥한 제품이다.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무지방(ZERO FAT) ▲2.3g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 병에 단백질 14.3g이 함유됐으며 LGG 유산균 26억을 포함해 복합 유산균이 260억 이상 들어가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제품 용량은 260mL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며 플레인과 사과맛 2종이다.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쿠팡, 할인점과 대형마트, 편의점과 백화점 등에서도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1030 SNS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재미있게 알리는 것과 동시에 신체활동이 부족하기 쉬운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즐거움과 건강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이 혼자서 혹은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같이 바이오댄스를 즐겁게 추며 경품도 타는 기회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광고영상 3편과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접속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