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 혜택 강화한 ‘모닝 세트’ 소개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를 동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모닝 세트’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모닝 세트 이벤트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사이렌 오더 혹은 POS 주문을 통해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 6종 중 1종을 골라 세트 구성 시 최대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푸드는 ▲탕종 플레인 베이글 ▲햄 & 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이다. 카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로 제공되며, 핫/아이스 및 블론드 원두로 변경 가능하다. 음료 사이즈 업 혹은 디카페인, 1/2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을 원하는 고객은 추가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오전 시간대 제조 음료와 함께 푸드(베이글, 소금빵,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구매 시 제공되는 ‘브런치 유어 웨이’ 추가 별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매콤함 살린 화덕피자 등 여름 신메뉴 출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나폴리피자협회 인증을 받은 ‘카푸토’ 밀가루와 이탈리아산 원유로 만든 ‘피오르 디 라테’ 치즈, 시칠리아산 천일염, 올리브오일 등 이탈리아산 재료를 사용해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화덕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탄력과 발효력이 우수한 이탈리아산 ‘카푸토’ 밀가루를 사용해 화덕 피자 특유의 부풀어 오른 도우 가장자리와 결이 찢어지는 질감을 극대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라구 멜란자네 디아볼라’는 매콤한 토마토 라구 소스에 가지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린 피자다. 매장에서 직접 48시간 동안 숙성해 만든 도우를 고온 화덕에서 구워내 가볍고 푹신하면서도 속은 쫄깃하고 담백하다. ‘인살라타 디 뽈뽀’는 문어, 새우, 올리브, 감자 등 신선한 재료에 올리브를 갈아 만든 타프나드를 곁들인 지중해식 해산물 메뉴다. 여름 입맛을 돋우는 상큼한 전채(안티파스티) 메뉴로, 식전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초코, 피스타치오, 레몬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젤라또 3종도 선보인다. 신메뉴와 인기메뉴를 2인 또는 3~4인용 ‘썸머픽’ 세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인살라타 디 뽈뽀’와 여름 시즌 스파클링 와인인 ‘칸티 프로세코 아이스’ 2잔으로 구성된 ‘썸머 페어링’ 메뉴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메뉴 출시 기념해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7월12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메뉴 2종 5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신메뉴 단품 혹은 세트를 여름 시즌 와인인 ‘파스쿠아 파씨오네 센티멘토 프로세코’와 함께 주문하면 와인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비맥주, 네이버 해피빈과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간다. 오비맥주는 ‘세계 사막화 방지의 날(6월17일)’을 기념해 몽골에 나무를 심고 가꾸는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펼친다. '카스 희망의 숲'은 동북아시아 지역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발원지인 몽골에 나무를 심는 오비맥주의 환경개선 프로젝트다. 오비맥주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의 사막화를 방지하기 위해 2010년부터 15년째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북동부 에르덴 지역에 조림사업을 펼치고 있다. 오비맥주가 지난 14년간 몽골 현지 주민들과 함께 몽골에 심은 나무는 약 4만6000 그루에 달한다. 오비맥주는 국내 대기질에도 영향을 주는 몽골 사막화 문제에 대한 인식과 공감대를 국내에도 확산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을 기획했다. 몽골 숲 조성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누구나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을 통해 ‘카스 희망의 숲’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카스 희망의 숲’ 캠페인에 대한 응원이나 맑은 하늘을 위한 자신만의 일상 속 노력들을 댓글로 남기면 해피빈의 기부 아이템인 ‘콩’을 지급한다. 소비자들은 이를 이용해 직접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푸른아시아에 전달돼 몽골 에르덴 지역의 숲 조성을 위한 나무 구매 및 식재 관리 비용 등으로 사용된다. ◆농심, 별米(미)볶음면 매콤찜닭맛 출시 사진=농심. 농심이 국산 가루쌀을 활용한 신제품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진행하는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으로 탄생했다. 농심은 그동안 쌓아온 쌀면 제조 노하우를 적용, 가루쌀의 우수성을 최대한 살린 건면에 진하고 매콤한 찜닭 맛을 조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보였다.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의 면은 국산 가루쌀을 함유한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농심은 일반쌀 대비 부드러운 가루쌀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제면방식과 배합비율을 적용했다. 소스는 닭고기와 다시마를 넣어 끓인 간장을 베이스로 숙성 발효고추의 매콤함과 당근, 사과, 꿀의 단맛을 더해 찜닭 고유의 깊고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 건더기는 찜닭과 어울리는 지단, 청경채, 홍고추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17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아웃백,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사진=아웃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및 VVIP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폰은 13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적용되며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할 수 없다. ◆트랜스베버리지, 'BB&R 더 도미니온 캐스크 루드 아모르 2011' 출시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넷마블의 MMORPG 레이븐2와 콜라보한 'BB&R 더 도미니온 캐스크 루드 아모르 2011'을 단독 출시한다. 국내 게임 회사와 최초로 콜라보한 위스키로 322병 한정판이다. MMORPG 레이븐2 출시를 기념해 BB&R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만들어진 한정판 제품은 보틀벙커 서울역점 팝업 스토어에서 오는 14일부터 7월13일까지 소비자들과 만난다. 글렌터렛 증류소의 헤비하면서 피트한 고품질의 루드 아모르 2011 원액은 레이븐2의 다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잘 표현한다는 평을 받는다. 논 칠드 필터(Non-chilled filtered)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 하여 옅은 금색을 띠며 스모키함과 함께 지나치게 달지 않은 건 과일의 맛이 루드 아모르만의 달콤함으로 피어오른다. 55% ABV, 700ml 제품이다. 팝업 행사에서는 특별히 정품 글렌캐런잔과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우드 게임 트레이로 구성된 ‘더 레이븐 바운티 키트’를 더 도미니온 캐스크와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또 SNS 이벤트를 통해 팝업 스토어 한정 쿠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유통갤러리] 스타벅스, 고객 혜택 강화한 ‘모닝 세트’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6.13 11:42 | 최종 수정 2024.06.13 11:47 의견 0

◆스타벅스, 고객 혜택 강화한 ‘모닝 세트’ 소개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를 동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모닝 세트’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모닝 세트 이벤트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사이렌 오더 혹은 POS 주문을 통해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 6종 중 1종을 골라 세트 구성 시 최대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푸드는 ▲탕종 플레인 베이글 ▲햄 & 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이다.

카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로 제공되며, 핫/아이스 및 블론드 원두로 변경 가능하다. 음료 사이즈 업 혹은 디카페인, 1/2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을 원하는 고객은 추가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오전 시간대 제조 음료와 함께 푸드(베이글, 소금빵,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구매 시 제공되는 ‘브런치 유어 웨이’ 추가 별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매콤함 살린 화덕피자 등 여름 신메뉴 출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나폴리피자협회 인증을 받은 ‘카푸토’ 밀가루와 이탈리아산 원유로 만든 ‘피오르 디 라테’ 치즈, 시칠리아산 천일염, 올리브오일 등 이탈리아산 재료를 사용해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화덕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탄력과 발효력이 우수한 이탈리아산 ‘카푸토’ 밀가루를 사용해 화덕 피자 특유의 부풀어 오른 도우 가장자리와 결이 찢어지는 질감을 극대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라구 멜란자네 디아볼라’는 매콤한 토마토 라구 소스에 가지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린 피자다. 매장에서 직접 48시간 동안 숙성해 만든 도우를 고온 화덕에서 구워내 가볍고 푹신하면서도 속은 쫄깃하고 담백하다. ‘인살라타 디 뽈뽀’는 문어, 새우, 올리브, 감자 등 신선한 재료에 올리브를 갈아 만든 타프나드를 곁들인 지중해식 해산물 메뉴다. 여름 입맛을 돋우는 상큼한 전채(안티파스티) 메뉴로, 식전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초코, 피스타치오, 레몬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젤라또 3종도 선보인다. 신메뉴와 인기메뉴를 2인 또는 3~4인용 ‘썸머픽’ 세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인살라타 디 뽈뽀’와 여름 시즌 스파클링 와인인 ‘칸티 프로세코 아이스’ 2잔으로 구성된 ‘썸머 페어링’ 메뉴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메뉴 출시 기념해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7월12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메뉴 2종 5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신메뉴 단품 혹은 세트를 여름 시즌 와인인 ‘파스쿠아 파씨오네 센티멘토 프로세코’와 함께 주문하면 와인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비맥주, 네이버 해피빈과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간다. 오비맥주는 ‘세계 사막화 방지의 날(6월17일)’을 기념해 몽골에 나무를 심고 가꾸는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펼친다. '카스 희망의 숲'은 동북아시아 지역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발원지인 몽골에 나무를 심는 오비맥주의 환경개선 프로젝트다. 오비맥주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의 사막화를 방지하기 위해 2010년부터 15년째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북동부 에르덴 지역에 조림사업을 펼치고 있다.

오비맥주가 지난 14년간 몽골 현지 주민들과 함께 몽골에 심은 나무는 약 4만6000 그루에 달한다. 오비맥주는 국내 대기질에도 영향을 주는 몽골 사막화 문제에 대한 인식과 공감대를 국내에도 확산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을 기획했다. 몽골 숲 조성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누구나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을 통해 ‘카스 희망의 숲’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카스 희망의 숲’ 캠페인에 대한 응원이나 맑은 하늘을 위한 자신만의 일상 속 노력들을 댓글로 남기면 해피빈의 기부 아이템인 ‘콩’을 지급한다. 소비자들은 이를 이용해 직접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푸른아시아에 전달돼 몽골 에르덴 지역의 숲 조성을 위한 나무 구매 및 식재 관리 비용 등으로 사용된다.

◆농심, 별米(미)볶음면 매콤찜닭맛 출시

사진=농심.


농심이 국산 가루쌀을 활용한 신제품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진행하는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으로 탄생했다. 농심은 그동안 쌓아온 쌀면 제조 노하우를 적용, 가루쌀의 우수성을 최대한 살린 건면에 진하고 매콤한 찜닭 맛을 조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보였다.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의 면은 국산 가루쌀을 함유한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농심은 일반쌀 대비 부드러운 가루쌀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제면방식과 배합비율을 적용했다. 소스는 닭고기와 다시마를 넣어 끓인 간장을 베이스로 숙성 발효고추의 매콤함과 당근, 사과, 꿀의 단맛을 더해 찜닭 고유의 깊고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 건더기는 찜닭과 어울리는 지단, 청경채, 홍고추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17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아웃백,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사진=아웃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및 VVIP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폰은 13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적용되며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할 수 없다.

◆트랜스베버리지, 'BB&R 더 도미니온 캐스크 루드 아모르 2011' 출시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넷마블의 MMORPG 레이븐2와 콜라보한 'BB&R 더 도미니온 캐스크 루드 아모르 2011'을 단독 출시한다. 국내 게임 회사와 최초로 콜라보한 위스키로 322병 한정판이다. MMORPG 레이븐2 출시를 기념해 BB&R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만들어진 한정판 제품은 보틀벙커 서울역점 팝업 스토어에서 오는 14일부터 7월13일까지 소비자들과 만난다. 글렌터렛 증류소의 헤비하면서 피트한 고품질의 루드 아모르 2011 원액은 레이븐2의 다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잘 표현한다는 평을 받는다.

논 칠드 필터(Non-chilled filtered)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 하여 옅은 금색을 띠며 스모키함과 함께 지나치게 달지 않은 건 과일의 맛이 루드 아모르만의 달콤함으로 피어오른다. 55% ABV, 700ml 제품이다. 팝업 행사에서는 특별히 정품 글렌캐런잔과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우드 게임 트레이로 구성된 ‘더 레이븐 바운티 키트’를 더 도미니온 캐스크와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또 SNS 이벤트를 통해 팝업 스토어 한정 쿠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