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얀하얀 홈페이지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 이벤트가 화제인 가운데, 캠페인을 향한 관심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다. 하하와 별이 모델로 나서 ‘하하별생리대’라고 불리는 하얀하얀이 0원타임 이벤트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일으켰다. 0원타임 이벤트를 열고 있는 ‘하하별생리대’는 안전과 편리함을 강조한 면생리대다. 하얀하얀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전과 위생, 건강에 대한 상세한 근거들을 제시하며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다. 여기에 광고 모델인 하하와 별이 함께하는 캠페인까지 진행하며 ‘의미’까지 잡으려 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누고자 시작됐따. 하하와 별 부부와 함께 진행되는 해피빈 굿액션이다. 굿액션 페이지에 응원댓글을 남기기만 해도 캠페인에 동참이 가능하다. 목표치인 3천 개의 댓글이 달성될 시 청소년 위생용품지원에 지원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착한’ 의도를 강조한 하얀하얀의 마케팅이 예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 생리대 사고 캠페인까지?…착한 마케팅 통할까

김현 기자 승인 2019.11.20 14:27 | 최종 수정 2019.11.20 14:28 의견 0

사진=하얀하얀 홈페이지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 이벤트가 화제인 가운데, 캠페인을 향한 관심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다.

하하와 별이 모델로 나서 ‘하하별생리대’라고 불리는 하얀하얀이 0원타임 이벤트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일으켰다.

0원타임 이벤트를 열고 있는 ‘하하별생리대’는 안전과 편리함을 강조한 면생리대다. 하얀하얀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전과 위생, 건강에 대한 상세한 근거들을 제시하며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다.

여기에 광고 모델인 하하와 별이 함께하는 캠페인까지 진행하며 ‘의미’까지 잡으려 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누고자 시작됐따. 하하와 별 부부와 함께 진행되는 해피빈 굿액션이다.

굿액션 페이지에 응원댓글을 남기기만 해도 캠페인에 동참이 가능하다. 목표치인 3천 개의 댓글이 달성될 시 청소년 위생용품지원에 지원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착한’ 의도를 강조한 하얀하얀의 마케팅이 예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