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는 15일과 17일 서울 종로구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오프라인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래블이지쇼’는 여행에 필요한 실속 있는 정보와 꿀팁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만족스러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트래블이지쇼는 ‘중남미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이날 행사에서 현재 선보이는 중남미 패키지 여행상품 기획 과정과 상세 구성에 대해 소개한다.
아에로멕시코항공과 라탐항공 등 현지 항공사와 여행사 관계자가 연사로 나서 중남미 항공 및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중남미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우유니 별빛 투어, 이구아수 마쿠코 사파리 투어, 탱고 디너쇼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회차당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트래블이지쇼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여행 파우치와 ▲여행용 어댑터 ▲여행이지 중남미 여행 리플렛 ▲음료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트래블이지쇼에 대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이 쇄도할 정도로 고객들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 행사를 통해 중남미 여행을 알차게 준비해 보길 바란다”며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