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아침햇살이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손 잡고 이색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2021년부터 감성커피와 협업해 웅진식품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 초록매실, 815콜라에 이어 세 번째 만남으로, 100% 우리 쌀로 만든 대한민국 대표 쌀음료 ‘아침햇살’이 선정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아침햇살에 커피를 더해 일반 라떼보다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아침햇살 슈페너’를 포함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침햇살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현미 크런치 토핑으로 씹는 맛까지 더한 ‘아침햇살 스무디’와 신제품 ‘아침햇살 옥수수’의 맛을 살린 ‘아침햇살 옥수수 스무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브랜드매니저는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이해 고구마, 옥수수, 제로슈가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아침햇살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감성커피와의 협업을 통해 카페에서도 새로운 맛 아침햇살을 즐겨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웅진식품, ‘감성커피’와 아침햇살 협업메뉴 선봬

‘아침햇살 슈페너’, ‘아침햇살 스무디’, ‘아침햇살 옥수수’ 3종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21 09:44 의견 0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아침햇살이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손 잡고 이색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2021년부터 감성커피와 협업해 웅진식품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 초록매실, 815콜라에 이어 세 번째 만남으로, 100% 우리 쌀로 만든 대한민국 대표 쌀음료 ‘아침햇살’이 선정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아침햇살에 커피를 더해 일반 라떼보다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아침햇살 슈페너’를 포함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침햇살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현미 크런치 토핑으로 씹는 맛까지 더한 ‘아침햇살 스무디’와 신제품 ‘아침햇살 옥수수’의 맛을 살린 ‘아침햇살 옥수수 스무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브랜드매니저는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이해 고구마, 옥수수, 제로슈가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아침햇살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감성커피와의 협업을 통해 카페에서도 새로운 맛 아침햇살을 즐겨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