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오는 2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10분까지 50분 동안 CJ온스타일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MVPO 4in1’을 단독 신규 론칭한다.
1일 뉴트리원에 따르면 ‘MVPO 4in1(엠브이피오 포인원)’은 하루에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미네랄,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를 국내 최초로 하나의 캡슐에 담아낸 신개념 건강기능식품이다.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위해 총 29중 복합 기능성으로 설계됐다.
‘MVPO 4in1’의 미네랄과 비타민은 프리미엄 원산지산으로 항산화 및 기초 건강 증진을 돕는다. 특별히 엄선한 활력 비타민 11종은 최대 1000%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꽉 채워 담았다. 또한 살아 있는 생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도록 돕는 4중 코팅 특허 기술을 적용한 프로바이오틱스 5종은 50억 CFU를 보장한다. 오메가3는 체내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높인 순도 80% 알래스카 rTG 오메가3를 사용했으며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해 어취 염려가 적고, 다양한 국제 품질 인증을 보유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원은 이번 방송에서 ‘MVPO 4in1’의 단독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 중 6개월분 구매 시 2개월분 추가 증정 및 2만원 즉시 할인까지 제공한다. 또한 방송 당일은 CJ온스타일 멤버스데이로 구매 금액의 10%(최대 1만원)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은 주요 성분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것보다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에 맞게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영양소 과다 복용과 중복 섭취의 부담을 덜어주고 온 가족이 함께 건강 관리하기에 제격인 ‘MVPO 4in1’의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